피드뉴스/인물

문월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bj문월 실물 비율 안유진

핫초코♡ 2022. 4. 25. 19:50
728x90
728x170

 

인기 bj로 활동하고 있는 문월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였습니다.

 

지난 19일 문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름 멘트없이 달 이모티곤과 함께 사진을 개제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문월은 흰티셔츠에 부스스한 머리를 한 차림이었는데요.

 

 

 

꾸미지 않은 평범한 일상 속 모습이었지만 촉촉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만으로도 남다른 미모를 발산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런 비현실적인 청초함을 자랑하는 모습에 팬들은 너무 예뻐요, 아름다워요, 서클 안껴도 여신, 어디 아픈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문월의 본명은 이예슬이며 1997년 6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에 입학하였지만 현재 자퇴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월은 키 171cm에 몸무게는 공개된 바 없습니다. 

 

 

 

 

 

2019년 7월 트위치 방송으로 데뷔한 문월은 2020년 11월 아프리카방송과 현재 유튜브에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방송컨텐츠는 보이는 라디오와 게임, 술먹방 등입니다.

 

평소 남다른 미모를 뽐내는 문월은 배우 김태리와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안유진과 닮은 꼴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올 2월 아프리카 tv의 게임부록의 제작발표회에 MC로 참여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날 방송에 출연한 김희철이 문월을 만난 소감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날 김희철은 문월이 mc를 봐주셨는데 게임에 대해 많이 알더라며 외모에 대한 언급도 하였는데요.

진짜 미인이시더라, 키도 크고 비율도 엄청 좋으시다며 문월의 미모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을 하였습니다.

 

 

 

문월은 키 171cm로 평소 늘씬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귀엽고 청순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데요.

 

지난해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한 뒤 장기 휴방을 해 팬들을 안타깝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문월은 이후 휴식 후 복귀하여 아프리카 TV에서 게임과 토크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문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onwol_/

 

 

BJ 수피 나이 키 인스타 본명 얼굴 실물 사진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BJ 수피가 2년만에 자신의 얼굴의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6일 BJ 수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는데요. 해

feednews.co.kr

 

 

BJ커멘더지코"생방송 도중 신음소리?" 20살 어린 여캠과 술먹방 하며 스킨십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인 커맨더지코가 생방송 도중 20살 어린 여캠 BJ꼬무와 키스를 하는 등 진한 스킨십을 나눠 공분을 사고 있다. 커맨더지코(41)는 생방송으로 BJ꼬무(21)와 술 먹방을 진행했

feednews.co.kr

 

 

BJ솜이 나이 키 몸매 팬충격 팬더 제로투 다이아 탈퇴 근황 인스타그램

최근 그룹 다이아 출신 솜이가 인터넷 방송 BJ로 변신한 근황을 알렸는데요, 솜이를 7년간 좋아했던 팬이 그에대한 소감을 밝혀 화재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팬은 다이아의 쇼케이스, 팬사인회에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