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있지 유나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허리 갈비뼈 건강

핫초코♡ 2022. 4. 27. 13:55
728x90
728x170

 

걸그룹 있지의 멤버인 유나의 충격적 몸매가 드러나며 팬들 사이에 유나의 건강에 대한 우려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트위터에서 논란인 최근 유나 상태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글을 작성한 A는 유나가 안쓰럽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며 영상으로 보면 더 심하다.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갈비뼈가 보인다며 걱정을 드러내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나는 지난 9일 진행된 있지의 팬미팅 무대에서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크롭티를 입은 유나는 잘록하다 못해 부러질듯 가는 허리와 선명히 드러난 갈비뼈로 충격을 주는 모습이었습니다.

 

작성자 A는 아이돌 산업이 너무 기괴한 것 같다. 이런 몸을 보고도 열광하는 사람이 있다니 신기하다며 유나가 건강한 게 맞는지 걱정된다고 토로하였습니다.

 

 

 

해당 사진을 접한 해외 팬들 또한 믿겨지지가 않는다, 이게 어떻게 정상적인 몸일 수가 있는가, 불쌍하다, K-pop의 다이어트는 기괴할 정도로 미쳤다 등 우려의 섞인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반면 원래 태어날 때부터 마른 사람, 조명 받아서 부각됐을 뿐, 살쪄도 뭐라 하고 말랐다고 해도 뭐라 하냐, 타고난 걸 수도 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는 네티즌들도 있었습니다.

 

 

유나는 평소 유난히 가는 허리와 갈비뼈가 드러난 모습이 자주 보여져 왔는데요.

이번에 공개 된 모습은 평소보다도 더 마른 모습이라 팬들은 큰 충격을 받은것으로 보여집니다.

 

 

 

 

 

 

유나의 본명은 신유나이며 2003년 12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원주이며 학력은 수원화양초등학교 ,영복여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99년생 언니가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이며 MBTI는 ENFP입니다.

 

 

 

유나는 키 170cm에 몸무게 46.8kg입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중학교 2학년 때까지 플로어볼 선수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비투비의 팬이었던 친언니와 함께 2015년 KBS 가요대축제 행사 현장에 갔다 JYP 관계자의 눈에 띄어 캐스팅되어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19년 2월 걸그룹 ITZY의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한편 유나가 속한 걸그룹 ITZY는 지난 6일 일본에서 첫 오리지널 싱글 타이틀곡 'Voltage'(볼티지)를 성공적으로 발표하며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있지 유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tzy.yunaa/

 

 

있지 예지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인스타 ITZY 고양이상

걸그룹 있지의 멤버 예지가 깜찍한 파티걸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1일 ITZY 공식 인스타그램에 “세상이 내 것 같지 #ITZY”라는 짧은글과 함께 예지의 사진 여러장이 게재됐습니다.

feednews.co.kr

 

서현 나이 키 몸매 프로필 본명 학력 과거 성형 드라마 노래 소녀시대 모럴센스 결혼 남자친구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모럴센스'에 출연하며 29금 'SM플레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서현, 모범생 이미지를 벗고 파격 변신에 나서서 화제입니다.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까지 받았음에도 넷

feednews.co.kr

 

조이 나이 키 몸매 크러쉬 열애 남자친구 인스타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가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조이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 어떤 날"이라고 과거에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이는 자그마한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