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박한별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근황 리즈 결혼 남편 제주 카페 벨진밧 주소 위치 영업시간

핫초코♡ 2022. 4. 27. 16:02
728x90
728x170

 

제주도에 거주중인 것으로 알려진 배우 박한별이 오랫만에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박한별은 현재 제주도에서 카페 사장님으로 변신하여 가게 운영과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23일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카페 벨진밧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짠!! 드디어 오늘 오픈한 지 딱 1년째 되는 날이에요 1년 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제일은 제주 핫플이 되었다는 거에요 느무느무 감사할 일이죠”라며 감사의 인사를 남겼습니다.

또 “그래서 준비한 1주년 기념 선물! 오늘 방문해주시는 모든 팀께 특별히 드리는 잼”이라며 카페 로고가 세겨진 감귤 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다시 한번 카페를 핫플로 만들어주신, 그리고 만들어주고 계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남겼습니다.

 

박한별이 제주 서귀포에서 운영중인 카페는 현재 핫플레이스로 등극하여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박한별은 지난 2017년 혼인신고와 임신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놀라게 하였는데요.

 

2018년 남편 유인석과 결혼을 하고 아들을 출산하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는듯 보였지만 2019년 남편이 버닝썬 사태에 연루돼 구속되며 여론의 비난과 뭇매를 함께 맞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9년 MBC 슬플 때 사랑한다 출연을 마지막으로 활동을 중단한 채 제주도로 내려가 카페 운영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남편의 사건에 자신도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내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한 아이의 엄마로서, 한 사람의 아내로서 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아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입장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지난해 말 박한별은 소속사인 이엘라이즈와 재계약을 채결하며 복귀설이 나오기도 하였지만 복귀 시기는 미정이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박한별은 1984년 1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이며 학력은 경복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입니다.

 

 

 

박한별은 키 168cm에 몸무게 47kg으이며 데뷔전부터 얼짱으로 유명할 정도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였습니다.

 

박한별은 2002년 잡지 ceci 표지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2003년 여고괴담 3의 주인공을 맡으며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초 리즈시절 박한별은 전지현 닮은 꼴로 주목받기도 하였으며 당시 인기 가수였던 세븐과의 열애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카페 벨진밧

 

 

전화번호 064-794-0121

 

주소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구억로 220-1

영업시간 매일 10:00 - 18:30

 

라스트오더 18:00

 

박한별 카페 벨진밧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eljinvat/

 

박한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nestar_p/

 

 

김민주 나이 프로필 인스타 사복 비율 셀카 다리 각선미 화보

아이즈원 출신 배우 김민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는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오늘 24일 김민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pril이라는 짧은 단어와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시

feednews.co.kr

 

이채은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비키니 뒤태 비율 각선미 오창석 나이 차이 결혼 결별

오창석의 연인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채은이 자신의 sns를 통해 남다른 몸매를 뽐냈습니다. 지난 24일 이채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없이 구두모양의 이모티곤과 함께 계단을

feednews.co.kr

 

있지 유나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허리 갈비뼈 건강

걸그룹 있지의 멤버인 유나의 충격적 몸매가 드러나며 팬들 사이에 유나의 건강에 대한 우려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트위터에서 논란인 최근 유나 상태라는 제목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