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민주 나이 프로필 인스타 사복 비율 셀카 다리 각선미 화보

핫초코♡ 2022. 4. 24. 16:38
728x90
728x170

 

아이즈원 출신 배우 김민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는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오늘 24일 김민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pril이라는 짧은 단어와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시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속 김민주는 봄 날씨만큼 화사한 의상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는데요.

다양한 의상을 입은 김민주는 청순함 부터 섹시함 귀여움까지 무엇도 빠지지 않는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김민주는 이날 뚜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 남다른 비율까지 눈부신 비주얼을 선보였는데요.

팬들을 위한 셀카삼매경에 팬들은 사랑해요와 하트 이모티콘을 댓글에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최근 김민주가 촬영한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의 여름 화보가 공개 되기도 하였는데요.


이번 여름 컨셉은 '어반 레스트(URBAN REST)'로 트렌디한 그린 컬러 중심의 컬러 플레이로 위트 있는 레트로 룩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주는 홀터넥 롱 원피스와 더블 지퍼 반팔 집업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소화했는데요.

 

시크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은 물론 여신미를 풍기는 청순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김민주는 지난해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 배우로 전향한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김민주 프로필보기

 

김민주 나이 키 인스타 과사 골반 비율 mbti

● 김민주 프로필 김민주는 2001년 2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관악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999년생 오빠, 2004년생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당곡초등학교, 성

feednews.co.kr

 

 

강혜원 나이 키 인스타 과사 mbti 실물 여친짤 비율 몸매 허리 뒤태 각선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강혜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다른 미모를 과시하였습니다. 지난 3일 강혜원은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장을 올렸는데요. 화보 촬영중인것으로

feednews.co.kr

 

 

미야와키 사쿠라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인스타 르세라핌 하이브 걸그룹

지난 4일 하이브 최초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르세라핌(LE SSERAFIM)의 멤버가 베일을 벗으며 공개가 시작됐습니다. 르세라핌은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멤버들을 차례로 공개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