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강혜원 나이 키 인스타 과사 mbti 실물 여친짤 비율 몸매 허리 뒤태 각선미

핫초코♡ 2022. 4. 4. 14:27
728x90
728x170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강혜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다른 미모를 과시하였습니다.

 

지난 3일 강혜원은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장을 올렸는데요.

화보 촬영중인것으로 보이는 강혜원은 인형같은 미모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혜원은 옅은 하늘색 셔츠에 화이트 베스트를 입고 긴 머리에 헤어밴드로 수수한 차림의 모습이었는데요.

 

조각같은 이목구비와 인형같은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평소 강혜원은 남 다른 미모로 팬들은 물론 동료 연예인들에게서도 부로움을 샀는데요.

 

지난 1일 게시한 인스타그램 사진에 배우 이은재의 댓글이 달려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은재는 강혜원이 올린 셀카에 "아 진짜 좋겠다"는 감탄의 댓글을 달았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이 "둘 다 어나더예쁨 아니냐?"란 반응을 보이자 이은재는 "강혜원 실물보면 그런 소리 안나옴"이란 너스레 섞인 댓글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강혜원은 1999년 7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고향은 부산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2001년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양산하북초등학교, 보광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입니다.

MBTI는 ESFP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강혜원은 키 163cm에 몸무게 43kg으로 늘씬하면서도 갸녀린 몸매를 지녔습니다.

 

 

 

특히 실물이 예쁘기로도 유명해 실물여신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성형을 하지 않은것으로 보이며, 지금과 다르지 않은 모태미녀임을 알 수 있습니다.

 

 

2018년 프로듀스48에 참여하여 IZ*ONE으로 데뷔하였고 지난해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를 통해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강혜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emhyemu/

 

 

김민주 나이 키 인스타 과사 골반 비율 mbti

● 김민주 프로필 김민주는 2001년 2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관악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999년생 오빠, 2004년생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당곡초등학교, 성

feednews.co.kr

 

장원영 나이 키 몸매 비율 실물 성형 교정 졸사 과거사진 인스타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지난 26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장원영은 사진과 함께 "오랜만의 뮤뱅"이라고 글을 남겼

feednews.co.kr

 

 

아이즈원 김채원 나이 키 몸매 프로필 단발 소속사 쌩얼 남친 애교 셀카 눈웃음 졸사 과거 사진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인 김채원이 최근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쏘스뮤직과 전속계약을 맺고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 론칭하는 첫 걸그룹의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