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BJ 수피 나이 키 인스타 본명 얼굴 실물 사진

핫초코♡ 2022. 4. 1. 15:18
728x90
728x170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BJ 수피가 2년만에 자신의 얼굴의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6일 BJ 수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는데요.

해당 영상은 지난 25일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 생방송 영상을 편집한 것이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2년 만에 최초로 얼굴을 공개한다는 사전공지로 고정 시청자 외에도 많은 시청자가 찾아와 평소보다 방문자 수가 급증하였고 수피는 긴장한 모습으로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수피는 평소 자신의 얼굴을 공개할 의사가 없다고 밝혀왔는데요.

자신의 외모가 품평의 대상이 되고 비난받는 게 싫고 그런 연유로 자존감이 하락하는것 또한 싫다는 이유로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팬들은 수피의 외모가 평범하거나 못생겼을 것이라고 추측해왔는데요.

 

추측과는 달리 귀여운 미소녀 외모를 가진 수피의 모습에 채팅창에선 감탄과 함께 열띤 반응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시청자들은 "이쁜데 지금까지 왜 얼굴을 숨겼냐"," 너무 예쁘다","진짜 귀엽다" 등의 글을 올리며 환호를 보냈습니다.

 

 

 

BJ 수피는 이날 얼굴을 드러낸채 게임부터 먹방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였습니다.

얼굴을 공개한 탓인지 이날 평소보다 많은 별풍선이 쏟아졌지만 긴장한 수피는 리액션도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요.

시청자들은 이런 수피의 모습에 귀엽다는 반응을 내보였습니다.

 

 

수피는 얼굴 공개 이후 '별풍력'이 급상승하였는데요.
얼굴 공개 엿새 만에 4천 4백만원 상당의 별풍선을 후원을 받은것으로 알려지며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별풍선 1개의 가격은 100원으로 현금으로 환산하면 약 4천 4백만원인데요.

아프리카TV의 규정에 따르면 수피는 이 중 수수료 30%를 제외한 70%를 환전해 출금할 수 있으며 이를 추정해 보면 대략 3천 1백만원 상당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수피가 얼굴을 공개한 유튜브 영상의 조회수도 100만이 넘었다고 하는데요.

이를 통한 수익도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간 수피는 자신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채 오로지 입담과 게임 실력만으로 정상급 게임 BJ로 성장하였는데요.

별풍선 수익 역시 게임 BJ 중 최상위권을 자랑하였습니다.

 

 

수피의 본명은 이수피아이며 2000년 1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입니다.

 

키 156.7cm이며 MBTI는 INTP라고 합니다.

 

 

 

수피는 2020년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배틀그라운드를 비롯 서든어택,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게임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이며 현재 구독자 수는 약 21만명입니다.

 

 

수피의 배그 닉네임은 50091, swwopi, soopi9라고 합니다.

수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kogfee/

 

 

박재범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원소주 온라인 몰 소주 가격 온라인판매 판매처 사업

사업가로 거듭난 가수 박재범이 런칭한 원소주가 연일 화제입니다. 박재범의 소주로 알려진 원소주는 앞서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와 신사동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한정판매를 하였는데요. 당

feednews.co.kr

 

 

마마무 솔라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인바디 체지방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그룹 마마무의 멤버 솔라가 과감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솔라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oon♥"이라는 짧은 문구의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시하였습니다. 사진 속

feednews.co.kr

 

 

최예빈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현재는 아름다워 나유나 하은별 서범준

드라마 팬트하우스에서 하은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배우 최예빈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출연을 알렸습니다. 최예빈은 극중 나유나 역을 맡았으며 이가네 삼형제 중 막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