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김희선 나이 키 프로필 드라마 내일 웹툰 원작 핑크 단발 헤어 근황

핫초코♡ 2022. 4. 1. 14:25
728x90
728x170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이 오늘 첫방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드라마 내일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김희선, 로운, 이수혁, 윤지온 등 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며 방영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김희선이 저승사자 캐릭터를 맡았다는 소식에 팬들은 깜짝 놀랐는데요.

데뷔부터 현재까지 아름다운 미모로 명성이 자자한 김희선이 맡은 저승사자의 모습은 어떨까에 대한 궁금증이 컸었죠.

 

드라마 내일의 구련역을 맡은 김희선은 긴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탈색을 하여 머리를 핑크색으로 염색하는 등 배역을 위해 파격변신한 모습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내일은 죽음을 상징하는 저승차사들이 오히려 삶의 벼랑 끝에 선 사람들을 살린다는 독특한 설정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자살자들이 속출해 저승의 균형이 깨질 위기에 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임무를 맡은 저승사자들과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만나 생기는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내일은 매주 금,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며 총16부작으로 편성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내일의 원작은 동명의 웹툰소설 내일인데요.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에서 정식 웹툰으로 승격된 작품으로, 2017년 5월 네이버 일요웹툰으로 처음 공개되었으며 에피소드마다 ‘왕따', '참전용사', ‘위안부 피해자’ 등 우리 사회에 있는 문제들을 주제로 다루어, 독자들로 하여금 이를 고민하고 공감하게 만들었다는 평을 받아 왔습니다.

 

최근에는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인니어 등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해외 연재를 확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희선 프로필보기

 

김희선 나이 키 몸매 집 인스타 남편 딸 리즈 드라마 내일 몇부작

● 김희선 프로필 김희선은 1977년 6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살입니다. 나이가 믿기 않는 아름다운 미모를 여전히 뽐내고 있습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대구시 입니다. 김희선은 키 168cm에 몸무게

feednews.co.kr

 

에스파 윈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과사 단발 피부 본명

대세 걸그룹 에스파의 인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걸그룹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에스파는 1위인 블랙핑크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3위인 레드벨벳과 4위 트와이

feednews.co.kr

 

 

박솔미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한재석 집안 집 재산 결혼 딸 자녀 다이어트

배우 박솔미는 지난해 말 KBS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해 전문가 못지않은 요리 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솔미는 류수영도 인정한 찐 요리고수로 SNS를 통해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