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공효진 케빈 오 결혼 2년째 열애중 나이 차이 프로필 인스타

핫초코♡ 2022. 4. 2. 01:22
728x90
728x170

 

공블리로 불리우는 배우 공효진이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와 약 2년 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지난 1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배우 공효진과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가 2년째 열애중인것으로 전했습니다.

 

 


공효진과 케빈 오는 서로 자신의 지인들에게 소개를하고 두 사람의 만남을 알리는 등 당당하게 연인임을 드러내 그간 지인들과 연예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두 사람의 관계가 공공연히 알려져 있었다고 합니다. 

 

지난해 공효진은 SNS를 통해 케빈오의 노래를 공개적으로 홍보하며 슬며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고 케빈오도 자신의 콘서트마다 공효진과 공효진의 지인들을 함께 초청하는 등 서로를 챙기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또 케빈 오는 공효진의 절친으로 알려진 려원, 손담비, 임수미 등과도 두터운 친분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지난달 31일 열린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식에서 공효진이 부케를 받으며 두 사람의 열애는 더욱 주목받게 되었는데요.

 

 

 

공효진이 부케의 주인공이 되면서 곧 결혼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잇따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결혼설에 대해 한 매체가 보도를 하였으며 보도내용에 따르면 공효진은 이미 케빈 오의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하며,두 사람은 현재 조심스럽게 주변에 결혼 사실을 알리고 주변인들의 축하 속에 예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미국에 있는 케빈 오의 가족들도 공효진을 새 식구로 반갑게 맞아주었다는 후문이며 연내 결혼식을 올리고 법적 부부가 될것이라는 내용도 전해졌습니다.

 

 

 

공효진은 1980년 4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학력은 서울강월초등학교, 양천중학교, 중흥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입니다.

 

키 172cm에 몸무게 46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한 뒤 '고맙습니다' '파스타'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프로듀사' '질투의 화신' '동백꽃 필 무렵' 등에 출연하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공블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대표 로코퀸으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케빈 오의 한국명은 오원근이며 1990년 8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고향은 뉴욕 주 롱아일랜드이며 국적은 미국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 여동생이 있으며 독실한 기독교집안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이며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에서 우승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2016년 싱글앨범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하였으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5위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공효진과 케빈 오의 나이 차이는 10살이며 공효진이 연상입니다.

 

공효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ovvxhyo/

 

케빈 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evinoh_/

 

 

강한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드레스 보조개 뒤태 남자친구 결혼 남편 열애설 드라마 붉은 단심

배우 강한나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으로 안방극장 컴백을 예고하였습니다. 최근 '붉은 단심'의 주연을 맡은 이준과 강한나의 첫 투 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세기의 궁중

feednews.co.kr

 

마마무 솔라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인바디 체지방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그룹 마마무의 멤버 솔라가 과감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솔라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oon♥"이라는 짧은 문구의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시하였습니다. 사진 속

feednews.co.kr

 

배다빈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가족 남동생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가 첫방을 앞두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서 신사와 아가씨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최종 36.8%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하여 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