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다빈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가족 남동생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핫초코♡ 2022. 3. 30. 13:55
728x90
728x170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가 첫방을 앞두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서 신사와 아가씨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최종 36.8%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하여 후속작인 현재는 아름다워에 대한 관심도 그만큼 큰데요.

 

 

KBS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현시대에 살고있는, 평소 결혼엔 1%도 관심이 없던 이현재(윤시윤 분), 이윤재(오민석 분), 이수재(서범준 분) 이 들 나이 꽉 찬 이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라고 합니다.

 

 

 

극중 주인공을 맡은 윤시윤과 상대역을 맡은 배수빈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특히 현미래역을 맡은 배수빈은 시청자들에게 익숙치 않은 신인배우라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의 현미래 역을 맡은 배우 배수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수빈은 1993년 1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10살 때, 온 가족과 함께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습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그리고 여동생 3명, 남동생1명이 있습니다.

배다빈은 6남매 중 둘째로 요즘 보기 드문 대식구라고 하네요.

 

 

 

이민을 가게 된 계기도 부모님께서 6남매를 키우기에는 한국보다 뉴질랜드가 낫겠다는 판단을 하셨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배다빈의 남동생은 젤리피쉬 소속의 보이그룹 베리베리의 멤버 배호영이라고 합니다.

 

 

학창시절 음악을 하기도 했던 배다빈은 본인이 하고자 하는 게 뭔지, '나’를 찾아보고 싶다는 마음에 고향으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10년 만에 한국에 돌아왔다고 합니다. 

 

이후 통역, 번역, PC방, 편의점, 엑스트라, 서빙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였다고 하며 우연한 기회로 모델일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2013년 카메라 CF 광고로 얼굴을 알린 배다빈은 이후 영화와 드라마,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필모를 쌓아왔는데요.

숙박어플 여기 어때의 모델로 발탁되어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배다빈은 그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나쁜형사, 아스달 연대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영화 파이프라인 등에 출연하며 착실히 연기력을 쌓았고 라이징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배다빈은 174cm의 훤칠한 키에 늘씬한 몸매를 지녔는데요.

인형같은 이목구비를 지니진 않았지만 매력적이고 개성넘치는 동양적인 매력의 얼굴을 가졌습니다.

 

 

 

앞서 신사와 아가씨에 출연하였던 이세희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신인배우에서 단번에 스타반열에 올라섰는데요.

그간 착실히 내공을 다져온 배다빈도 많은 사랑을 받을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좋은 연기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배다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dabinzzz/

 

 

이세희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남편 남친 결혼 박단단 차기작 진검승부

신사와 아가씨가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제 단 6회의 방송을 남겨두고 있는 시점에서 고구마 억지 전개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고 있지만 시청률은 상승, 자체 최고 시청률을

feednews.co.kr

 

강한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드레스 보조개 뒤태 남자친구 결혼 남편 열애설 드라마 붉은 단심

배우 강한나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으로 안방극장 컴백을 예고하였습니다. 최근 '붉은 단심'의 주연을 맡은 이준과 강한나의 첫 투 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세기의 궁중

feednews.co.kr

 

아옳이 나이 키 인스타 집 집안 벤츠 포르쉐 슈퍼카 명품 한남더힐

유명 인플루언서 아옳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 구입한 차량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옳이가 새로 구입한 차령은 벤츠 S클래스로 아옳이의 엄청난 재력을 짐작해 볼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