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세희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남편 남친 결혼 박단단 차기작 진검승부

핫초코♡ 2022. 3. 10. 12:24
728x90
728x170

 

 

신사와 아가씨가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제 단 6회의 방송을 남겨두고 있는 시점에서 고구마 억지 전개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고 있지만 시청률은 상승,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한편 3월 6일 방송된 46회에서 기억을 되찾고 조사라의 거짓말을 알게 된 이영국의 모습이 엔딩으로 그려지며 그동안의 답답함을 벗어나 드디어 사이다 전개가 펼쳐질것이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으로 열혈연기를 펼치며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세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세희 프로필

 

이세희는 1991년 1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이며 학력은 천안여자고등학교, 천안대학교 치위생학입니다.

 

이세희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공개연애를 한적이 없어 알려진 남자친구는 없습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큰언니, 작은언니 그리고 여동생이 있다고 하는데요.

네 자매중 셋째 딸입니다.

 

 

 

이세희는 키 163cm에 몸무게 45kg으로 아담하며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귀엽고 세련된 얼굴을 가진 이세희는 길게 뻗은 목과 소멸할듯 작은 얼굴, 그리고 입술 밑 점, 마른체형 등 비슷한 공통점이 있는 카리나와 닮은 꼴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세희는 학창시절 연예계에 대한 동경은 있었지만 아버지가 몸이 안 좋아져 홀로 일하는 어머니와 집안 형편에 보탬이 되고자 치위생과에서 공부를 하던 평범한 학생이었습니다.

 

치위생사 국가고시 면허증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실습을 나간 후 주말만 기다리는 자신의 모습을 깨닫게 되었고 배우 일을 하고 싶어서 학업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결정에 확신은 없었지만 용기를 내 배우가 되기로 마음을 먹고 연기 학원을 다니던 중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다른 연습생에 비해 적지 않은 나이로 늦었다는 조급함과 고민이 커질 때마다 가족들을 보며 마음을 다잡고, 자신에 대한 믿음을 되뇌며 마인드 컨트롤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5년 나윤권의  364일의 꿈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이세희는 진흙탕 연애담, 연남동 키스신, 라이브온 등의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필모를 쌓아갔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 이세희는 5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여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진가를 발휘하였습니다.

 

이세희는 신사와 아가씨 여주인공 박단단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난해 열린 KBS 연기대상에서는 여자 신인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세희는 현재 차기작으로 진검승부를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지기도 하였는데요.

드라마 진검승부는 껄렁함과 불량함으로 무장한 검사가 약자들과 피해자들을 위해 꼴통만의 정의를 펼치며 대한민국의 부정부패를 통쾌하게 박살 낼 이야로 남자 주인공 진정 역에는 그룹 엑소(EXO) 멤버인 배우 도경수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진검승부는 2022년 상반기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편 이세희는 최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다행히 잘 회복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 잘 챙겨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할께요.

 

이세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22/

 

한소희 프로필 셀카 블로그 명품 귀걸이 목걸이 엄마 빚투 가족 박형식 비대칭 성형 피부 쌩얼

 

한소희 프로필 셀카 블로그 명품 귀걸이 목걸이 엄마 빚투 가족 박형식 비대칭 성형 피부 쌩얼

배우 한소희가 어머니의 채무 문제로 어머니와 함께 피소를 당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지난 6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억울한 한소희.. 충격 가족 잔혹사 왜?’

feednews.co.kr

서예지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김정현 열애 남친 이브

 

서예지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김정현 열애 남친 이브

각종 논란과 잡음 속에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서예지가 복귀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tvN 새 드라마 ‘이브’가 서예지를 비롯해 박병은, 유선, 이상엽의 출연을 확정 짓고 2022년 출격을 예고했

feednews.co.kr

한채영 나이 키 몸매 리즈 드라마 스폰서 몇부작?

 

한채영 나이 키 몸매 리즈 드라마 스폰서 몇부작?

배우 한채영이 ‘스폰서’를 통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했습니다. 한채영은 2019년 2월 종영한 MBC 드라마 '신과의 약속' 이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 소식을 알렸습니다. 수목드라마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