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한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드레스 보조개 뒤태 남자친구 결혼 남편 열애설 드라마 붉은 단심 유정

핫초코♡ 2022. 3. 30. 12:09
728x90
728x170

 

배우 강한나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으로 안방극장 컴백을 예고하였습니다.

 

최근 '붉은 단심'의 주연을 맡은 이준과 강한나의 첫 투 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세기의 궁중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는 두사람은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이준 분)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하는 유정(강한나 분)의 역을 맡았다고 하며 사랑하지만 정적이 되어 서로의 목에 칼을 겨누게 되는 핏빛 정치 로맨스를 펼치며 2022년 사극 열풍의 중심에 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앞서 다른 사극에 출연하여 남다른 한복자태를 뽐낸 강한나의 출연에 다시금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데요.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의 강한나가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큽니다.

 

 

 

강한나는 1989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학력은 압구정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2명이 있으며 MBTI는 INFJ-A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강한나는 키 170cm에 몸무게 48kg으로 늘씬하면서도 볼륨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뽀얗고 하얀 얼굴에 고전적이면서 단아한 미모를 가졌으며 웃을때 선명하게 보이는 귀여운 보조개를 가진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어린시절 발레리나가 꿈이었다고 하며 실제로 다섯 살 때부터 중학교 2학년 때까지 발레를 배웠다고 합니다.

당시 발레리나를 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신체적 한계를 느껴 꿈을 포기하였다고 하며 이후 연기를 해보는게 어떻겠느냐는 어머니의 권유로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 학원에 등록하며 연기자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년 간의 연극영화과 입시준비와 노력 끝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합격하였고 대학교 재학시절부터 여러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내공을 쌓아왔다고 합니다.

 

강하나는 연기 자체는 좋았지만 연예계 진출은 자신과 맞지 않다고 느꼈고 연기 공부자체가 좋아 대학원에 진학했다고 하는데요.

 

대학시절 졸업 평점이 4.37점일 정도로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ㅇㅇㅇ

 

그러던 도중 고등학교 시절부터 강한나를 눈여겨보고 계약을 제의했었던 판타지오의 관계자가 만나 다시금 제의를 받게 되었고,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배우 생활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데뷔 첫해인 2013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등과 엉덩이골이 드러난 파격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한 예능에 출연해 당시에는 해당 의상이 파격적이고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갈수록 흑역사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들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친구2와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강한나는 2015년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과감한 전라 노출 연기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도 강한나는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아는 와이프, 60일, 지정생존자, 스타트업, 간 떨어지는 동거 등에 출연하여 배우로써 필모를 쌓아왔습니다.

 

 

 

특유의 편안한 목소리와 부드러운 진행으로 청취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2020년 1월 6일부터 2021년 10월 31일까지 약 1년 10개월 동안 KBS라디오 <볼륨을 높여요>의 진행을 맡아 라디오 부문 신인 DJ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강한나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따라서 현재 남편은 없으며 공개된 남자친구 또한 없습니다.
과거 대만의 인기 배우인 왕대륙과 여러차례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는데요.

 

 

여러 목격담이 제기 됐음에도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일뿐이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이후 2019년 런닝맨에 출연한 강한나가 최근 1년 사이에 이별을 겪었다고 밝히며 왕대륙과의 열애설이 사실이었던것 같다는 반응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강한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_hanna_/

 

 

한소희 프로필 셀카 블로그 명품 귀걸이 목걸이 엄마 빚투 가족 박형식 비대칭 성형 피부 쌩얼

배우 한소희가 어머니의 채무 문제로 어머니와 함께 피소를 당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지난 6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억울한 한소희.. 충격 가족 잔혹사 왜?’

feednews.co.kr

 

서예지 드라마 이브 복귀 사과문 주차시비 논란

배우 서예지가 이웃과 주차 문제로 시비가 일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최근 사생활 논란 이후 1년 만에 드라마 이브로 복귀 소식을 전한 서예지는 사과문을 발표하며 자신의 부족함으로

feednews.co.kr

 

오또맘 인스타 명품 골반 스타킹 레깅스 허리 몸매 엉덩이 뒤태 수영복 비키니 다이어트

팔로워수 100만을 자랑하는 SNS 스타 오또맘이 최근 섹시미를 뽐냈습니다. 지난 21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소리 너무 좋아.. 뭔가 마음이 안정되네요. 또 힐링하러 가구 싶은 곳”이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