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오또맘 인스타 명품 골반 스타킹 레깅스 허리 몸매 엉덩이 뒤태 수영복 비키니 다이어트

핫초코♡ 2022. 3. 28. 12:05
728x90
728x170

 

팔로워수 100만을 자랑하는 SNS 스타 오또맘이 최근 섹시미를 뽐냈습니다.

지난 21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소리 너무 좋아.. 뭔가 마음이 안정되네요. 또 힐링하러 가구 싶은 곳”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또 “그리고 이제 봄이라고 다이어트 급하게 다짐하시는 울 오또기분들 많으시네요. 저는 식단관리로 쉐이크 이렇게 먹어요. 그래서 좀 용기나서 반전 뒤태 수영복 한 번 입어봤는데 예쁘게 봐주이소”라는 애교섞인 글을 덧붙였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오또맘은 명품 수영복을 입고 바다가 보이는 욕조 안에 들어가는 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평소 명품 몸매를 자랑하던 오또맘은 이날도 아찔한 몸매를 뽐내며 독보적인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타월 속 보일듯 말듯 비치는 뛰어난 S라인 몸매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다가올 여름에 대비한 다이어트 의지를 자극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또맘의 본명은 오태화입니다.
1989년 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이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거주중인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학력은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 현대무용전공입니다.

 

 

 

키 169cm에 몸무게 55kg으로 베이글녀 글래머의 정석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허리 사이즈 23인치 가슴사이즈는 C컵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잘록한 허리 라인과 애플힙 엉덩이그리고 명품 골반을 자랑하는 오또맘은 보정을 의심받을 정도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지닌 오또맘은 다이어트 자극짤이 많기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뒤태 또한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합니다.

큰키에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오또맘은 남다른 레깅스핏과 검정색 명품 스타킹을 입은 모습으로도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결혼을 하였으나 현재 이혼 후 아들1명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입니다.

몸짱으로 잘알려진 싱글맘 야옹이 작가와 절친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인기 인플루언서로 활약중인 오또맘은 운동, 식단 등 자기관리 비법을 공유하며 사랑받고 있으며 현재 온라인 쇼핑몰 오또마켓을 운영 중입니다.


오또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httomom/?hl=ko

 

 

야옹이 작가 인스타 명품 슈퍼카 차 페라리 에르메스 집 연봉

웹툰 여신강림 등을 집필한 인기 만화가 야옹이가 자택을 공개했습니다. 만화가 박태준은 지난 2일 유튜브에 야옹이의 집들이 영상을 게시했는데요. 야옹이의 집은 주차장부터 화려했습니다.

feednews.co.kr

 

홍영기 나이 키 명품 몸매 인스타 얼짱 클럽 자녀 아들 남편

지난 26일 얼짱 출신 방송인 겸 쇼핑몰 대표인 홍영기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클럽을 방문을 인증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 불토도 못 놓치지 영시미.. 한인타운에

feednews.co.kr

 

이미주 프로필 나이 키 명품 몸매 허리 복근 다이어트 인스타 식스센스 소개팅 남 연봉

최근 방송된 식스센스2에서 유재석이 미주에 대한 재력을 대신 과시하며 소속사 후배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서는 결혼정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