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황신혜 나이 키 프로필 명품 샤넬 인스타 장민호 엄마는 예뻤다

핫초코♡ 2022. 3. 28. 15:35
728x90
728x170

 

배우 황신혜가 화사한 봄을 맞아 럭셔리한 봄패션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황신혜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봄은 역시 추워. 주말 데이트”라는 짧은 글과 사진들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황신혜가 모델로 활동중인 딸 이진이와 함께 야외 데이트 중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황신혜는 봄을 알리는 화사한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하였는데요.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팬츠, 노란색 카디건을 걸쳐 봄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황신혜는 나이를 가늠키 어려운 동안 미모와 남다른 패션 센스 등으로 눈낄을 끌었습니다.

특히 황신혜는 거대한 사이즈의 샤넬가방을 메고 럭셔리한 패션을 완성하였는데요.

 

황신혜가 매치한 대형 샤넬백의 가격은 1200만원 상당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황신혜는 현재 KBS2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출연 중입니다.

또 최근 MBN 예능 엄마는 예뻤다에 출연소식을 알리며 장민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황신혜의 본명은 황정만이며 1963년 4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60살입니다.

고향은 인천시이며 학력은 인천신흥초등학교, 인천여자중학교, 인일여자고등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중퇴입니다.

 

키 166cm에 몸무게 48kg으로 여전히 리즈 시절의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황신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ine33/

 

 

치과의사 이수진 근황 몸매 다리 각선미 인스타

치과의사 유튜버 이수진이 제주여행중 사진을 게시하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28일 이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닥에 누워있는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수진은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

feednews.co.kr

 

최연수 나이 키 몸매 최현석 딸 명품 글래머 배우 모델 드라마

유명 셰프 최연석의 딸로 알려진 모델 겸 배우 최연수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떤 분이 디엠으로 보내줬어요. 나한테 올려달라고 했는데 나도 없어...이사진들..."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

feednews.co.kr

 

정은지 인스타 나이 몸매 명품 복근 애플힙 다이어트 리즈 실물 쌩얼 보조개 눈웃음 입꼬리 사투

데뷔 10년차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정은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탄력 넘치는 몸매를 인증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5일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운. 김신영 김 후배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