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홍영기 나이 키 명품 몸매 인스타 얼짱 클럽 자녀 아들 남편

핫초코♡ 2022. 3. 28. 10:40
728x90
728x170

 

지난 26일 얼짱 출신 방송인 겸 쇼핑몰 대표인 홍영기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클럽을 방문을 인증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 불토도 못 놓치지 영시미.. 한인타운에서 제일 핫한 클럽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하였습니다.

 

 

 

이어 다녀왔는데 정말 너무 핫해서 뜨거울 정도… 영심이도 만나서 짱짱 반갑고 너무 좋았어요. 여러분들 대리만족 하시라고 열심히 찍어봤는데 어때용..(?) 저희는 한 시간 만에 유튜브 영상 후딱 찍고 나왔어용. 그리고 한국인보다 중국인이 더 많은 듯 했고 여자보다 남자비율이 훨씬 많았어요!! 다들 해피 불토”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속 홍영기는 LA 클럽을 찾아 즐거운 한때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특히 아이 둘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 미모와 가슴이 다 드러나 보이는 파격적인 노출 의상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언니 세용 님 질투하시겠어요", "언니 너무 핫해", "너무 섹시하다", "언니가 제일 핫한 거 같아요", "우리 언니 옷 입혀" 등 홍영기의 미모에 감탄하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홍영기는 지난 2009년 코미디 TV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쇼핑몰 사업을 운영해 왔습니다.

 

 

 

현재는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유튜브 채널 영기티비로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홍영기는 1992년 7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학력은 동수원중학교, 삼일공업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방송연예과 중퇴입니다.

 

키 149cm에 몸무게 42kg이며 혈액형은 A형, MBTI는 ENFP입니다.

 

지난 2012년 3살 연하의 남자친구인 이세용과 혼전임신으로 결혼하였으며 슬하에 2013년, 15년생의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홍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sy0729/

 

 

이미주 프로필 나이 키 명품 몸매 허리 복근 다이어트 인스타 식스센스 소개팅 남 연봉

최근 방송된 식스센스2에서 유재석이 미주에 대한 재력을 대신 과시하며 소속사 후배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서는 결혼정

feednews.co.kr

 

하니 프로필 나이 키 명품 몸매 허리 복근 다이어트 자극짤 인스타 근황

걸그룹 몸매 종결자로 불리우는 하니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걸그룹 EXID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하니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uilding rapport with myself라는 짧

feednews.co.kr

 

정은지 인스타 나이 몸매 명품 복근 애플힙 다이어트 리즈 실물 쌩얼 보조개 눈웃음 입꼬리 사투

데뷔 10년차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정은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탄력 넘치는 몸매를 인증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5일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운. 김신영 김 후배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