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이미주 프로필 나이 키 명품 몸매 허리 복근 다이어트 인스타 식스센스 소개팅 남 연봉

핫초코♡ 2022. 3. 20. 03:29
728x90
728x170


최근 방송된 식스센스2에서 유재석이 미주에 대한 재력을 대신 과시하며 소속사 후배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서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즉석으로 진행한 소개팅에 참가한 미주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멤버들은 회사 대표가 직접 관리하는 로열 클럽 회원비가 3억 3천만 원인 결혼정보회사에 방문하였습니다.

회사 대표는 회사 내 프로그램이 여러 가지 있는데 그 중 로열 클럽은 대표인 제가 1 대 1로 관리를 한다며 로열 클럽에는 재계 서열 순위 500위권 안의 기업들의 자녀들이 있다라고 소개하였습니다.


이후 대표는 미주에게 다이아몬드클럽에 가입한 회원과의 즉석 소개팅을 주선하겠디거 하여 미주를 환호케 하였는데요.


미주와 즉석 소개팅을 한 남성은 미국 명문대학을 나온 26살의 인재로 미국에서 스타트업 회사를 창업해 연 소득 2억 원 이상의 소득을 벌어들이고 있으며 미국과 한국에 집을 한 채씩 마련해둔 상태라고 소개하였습니다.


이날 대표가 소개팅남에 대한 정보를 전하자 이를 들은 유재석은 미주가 더 많이 벌수도 있다고 팔불출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유재석은 요즘 미주 잘 번다. 영앤리치다라며 자랑을 하였고 대표가 소개팅남의 앞날이 창창해 앞으로 몇십억 벌 것이라 자신하자 이에 지지 않으려는 듯 우리 미주도 마찬가지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날 소개팅을 앞둔 미주는 소개팅을 처음 해본다며 어떤 질문을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설렘을 드러냈는데요.


이후 멤버들이 모두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된 소개팅에서 소개팅 남성은 원어민급 영어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이상형을 이미주라고 답해 미주를 설레게 만들었고, 집에서 무엇을 하냐고 묻는 소개팅남의 질문에 미주는 책을 본다라고 답해 멤버들의 야유를 사는 등 재미를 주었습니다.


미주는 소개팅 남에게 어린 나이에 왜 벌써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소개팅을 하냐 물었고 소개팅남은 지금 열심히 열정적으로 사랑할 수 있는 나이인데 이 모든 것을 배우자에게 투자하고 싶었다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미주는 러블리즈 활동 종료 이후 유재석이 속한 안테나로 소속사를 이적한 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재치있는 입담과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예능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주 프로필 보기

이미주 나이 키 몸매 각선미 허리 뒤태 청바지 복근 배꼽 다이어트 자극 본명 인스타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최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미주가 얼굴이 반쪽이 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미주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사진을

feednews.co.kr

안효섭 나이 키 국적 남친짤 인스타 복근 어깨 군대 집안 아이돌 데뷔 사내맞선

요즘 대세 배우로 떠오른 안효섭이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남자 주인공 강태무로 시청자들과

feednews.co.kr

정은지 인스타 나이 몸매 명품 복근 애플힙 다이어트 리즈 실물 쌩얼 보조개 눈웃음 입꼬리 사투

데뷔 10년차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정은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탄력 넘치는 몸매를 인증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5일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운. 김신영 김 후배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