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알랭 들롱 안락사 근황 나이 리즈 국적 프로필 아들 손자 손녀

핫초코♡ 2022. 3. 20. 10:21
728x90
728x170

 

전설의 미남, 역대 가장 잘생긴 남자, 세계 최고의 미남 등 잘생김의 대명사인 알랭 들롱이 안락사를 결정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외국매체에 따르면 최근 알랭 들롱의 아들 앙토니 들롱은 프랑스의 한 매체와의 라디오 인터뷰에서 최근 아버지가 나에게 안락사를 부탁했으며 앙토니는 아버지의 뜻에 따라 그의 마지막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고 보도했습니다.

 

 

 

알랭 들롱의 아들 앙토니 들롱은 1964년 나탈리와의 사이에 낳은 아들로 여배우들과 끊이지 않는 스캔들과 여러 차례 동거와 헤어짐을 반복했던 알랭 들롱이 정식으로 결혼한 건 나탈리가 유일했으며 두 사람은 결혼 생활을 4년 6개월가량 유지하다 1969년 이혼했습니다.

 

 

전 부인 나탈리 들롱은 모델겸 배우였으며 지난해 프랑스 파리에서 췌장암으로 사망하였습니다.

당시 그녀는 가족과 친구들에 둘러싸인 채 숨을 거뒀다고 합니다.

 

 

 

그녀는 안락사로 죽기를 희망했지만 프랑스에서는 안락사가 허용되지 않아 안락사로 생을 마감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알랭 들롱은 현재 법적으로 안락사를 허용하는 국가인 스위스의 국적을 1999년 취득하였습니다.

 

 

2019년 뇌졸중으로 수술을 받은 뒤 스위스에서 노년을 보내고 있는 그는 수술 직전 나이 든다는 건 끔찍하다며 우리는 나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했으며 지난해 인터뷰를 통해 안락사에 찬성한다는 뜻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는 안락사는 가장 논리적이고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우리에게는 조용히 떠날 권리가 있다고 말했으며 변호사들과 전 재산을 정리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알랭 들롱은 1935년 11월 8일 프랑스에서 태어났으며 올해 나이 88살입니다.
국적은 프랑스와 스위스 이중 국적입니다.

 

키 178cm에 몸무게 75kg으로 훨칠한 키에 우수에 찬 눈빛, 잘생긴 외모로 세계적인 인기를 누려왔습니다.

 

 

1957년 영화 여자가 다가올때로 데뷔하였고 1960년 태양은 가득히로 세계적인 톱스타로 부상하였습니다.

 

 

그간 90여 편의 영화에 출연하여 1991년 레지옹도뇌르 훈장을 받았으며 1995년에는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명예 황금곰상을 2019년 칸 영화제에서는 명예 황금종려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알랭 들롱은 잘생긴 외모로 유명한 만큼 그의 아들과 손자 손녀의 외모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졌는데요.

알랭 들롱 일가의 빼어난 외모가 공개되며 유자자의 힘을 증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안효섭 나이 키 국적 남친짤 인스타 복근 어깨 군대 집안 아이돌 데뷔 사내맞선

요즘 대세 배우로 떠오른 안효섭이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남자 주인공 강태무로 시청자들과

feednews.co.kr

 

남주혁 나이 키 비율 실물 명품 복근 어깨 남친짤 피지컬 애교 눈웃음 군대 mbti 교정전후 스물다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중인 배우 남주혁이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호평과 함께 연일 화제를 이어가도 있습니다. 남주혁은 극중 백이진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과 설렘을 자

feednews.co.kr

 

 

2PM 닉쿤 나이 근황 태국 국적 리즈 인스타

2PM 멤버 닉쿤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습니다. 아시아 프린스로 불렸던 그의 깜짝 근황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지난 1일, 닉쿤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