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이미주 나이 키 몸매 각선미 허리 뒤태 청바지 복근 배꼽 다이어트 자극 본명 인스타

핫초코♡ 2022. 3. 7. 14:44
728x90
728x170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최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미주가 얼굴이 반쪽이 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미주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자신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사진 속 이미주는 화장기 거의 없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는데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이후 자가격리 중에 찍은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이미주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격리 중 유재석과 전화통화 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걱정을 안겼는데요.

당시 이미주는 목이 찢어질 것 같다며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에 공개된 사진을 보면 코로나로 인해 아파서 살이 빠진 듯한 얼굴입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미주는 소멸직전의 작은 얼굴에 귀여운 모자를 쓰고 여러 포즈를 취했습니다.

특히 아픈 가운데도 장난끼 넘치는 비글미는 여전해 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미주 프로필

 

 

2018년 7월 이승아로 개명한 이미주는 방송에서는 개명 이전 본명이자 활동명인 이미주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미주는 1994년 9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옥천으로 학창시절 옥천여신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이미주는 키 165cm에 47kg으로 뛰어난 몸매를 가진것으로 유명합니다.

비율이 좋아 실제 키보다 더 커보이는 것은 물론 긴 팔, 다리와 개미허리,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팬들에게 여신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하였는데요.

 

 

 

이미주 연관 사진에 다이어트 자극사진, 복근, 뒤태, 청바지, 스키니 등 몸매관련 사진이 다수를 이룰만큼 어디에서도 빠지지 않을 대단한 몸매를 가졌습니다. 

특히 배꼽이 드러나는 크롭티를 입었을때 드러나는 복근과 갈비뼈는 건강미가 넘치면서도 몸매가 정말 예쁘다라는 감탄이 들게 하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면 다이어트 중 고비가 왔을때 의지를 불태우게 만들것 같습니다.

 

 

 

서구적 미인형에 시크하고 도도하게 생긴 인상으로 데뷔 초 소속사에서 말을 많이 하지말고 도도한 컨셉을 유지할것을 당부하였다고 하는데요.

 

 

밝고 엉뚱발랄하며 비글미 넘치는 발랄한 행동과 성격을 가진 미주는 자신의 본능을 감추지 못하고 분출해 나중에는 소속사에서도 도도컨셉을 포기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미주 본연의 성격이 사람들에게 더 호감을 주며 바뀐 컨셉으로 더 큰 사랑을 받게 되었는데요.

2018년 이후 여러 예능에 출연하여 적극적이고 솔직한 모습으로 예능감을 뽐내 인정을 받기시작하였고 2021년 유재석이 소속되어 있는 안테로 이적 후 유재석 라인으로 승승장구 하며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미주의 학력은 죽향초등학교, 옥천여자중학교, 옥천상업고등학교입니다.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하였으며 MBTI는 ISFP, 혈액형은 O형입니다.

 

이미주는 현재 MBC '놀면 뭐하니?', tvN '식스센스3' 등에서 활약중입니다.

 

이미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queen.chu_s/

 

김민주 나이 키 인스타 과사 골반 비율 mbti

 

김민주 나이 키 인스타 과사 골반 비율 mbti

● 김민주 프로필 김민주는 2001년 2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관악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999년생 오빠, 2004년생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당곡초등학교, 성

feednews.co.kr

서예지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김정현 열애 남친 이브

 

서예지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김정현 열애 남친 이브

각종 논란과 잡음 속에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서예지가 복귀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tvN 새 드라마 ‘이브’가 서예지를 비롯해 박병은, 유선, 이상엽의 출연을 확정 짓고 2022년 출격을 예고했

feednews.co.kr

한소희 프로필 셀카 블로그 명품 귀걸이 목걸이 엄마 빚투 가족 박형식 비대칭 성형 피부 쌩얼

 

한소희 프로필 셀카 블로그 명품 귀걸이 목걸이 엄마 빚투 가족 박형식 비대칭 성형 피부 쌩얼

배우 한소희가 어머니의 채무 문제로 어머니와 함께 피소를 당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지난 6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억울한 한소희.. 충격 가족 잔혹사 왜?’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