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조권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근황 하이힐 레깅스 젠더리스룩

핫초코♡ 2022. 3. 28. 14:53
728x90
728x170

 

그룹 2AM출신의 조권이 파격적인 레깅스 패션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지난 26일 조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정이 필요 없는 아름다운 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 조권은 연보라색의 레깅스에 크롭티와 코트를 깔맞춤한  모습이었습니다.

 

다소 난해한 일반인들은 접하기 어려운 하이패션을 선보이는 그는 누구도 소화할 수 없는 개성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에 걸그룹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댓글을 남기기도 하였는데요.

 

최유정은 "오빠 너무 고와요"라며 조권의 독보적인 매력에 감탄하는 댓글을 남겼으며 이에 조권은 "유정이가 더 고와요"라는 답댓글을 남겨 시선을 끌었습니다.

 

 

 

조권은 그간 하이힐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는가 하면 여자도 어울리기 힘든 패션을 멋지게 소화하며 꾸준히 젠더리스룩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편 조권이 몸 담고 있는 그룹 2am은 지난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본 프로젝트'의 열세 번째 앨범 '그대 떠나가도'를 발매하였습니다.

 

 

 

조권은 1989년 8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이며 학력은 수원선일초등학교, 매현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경희대학교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퍼포밍아트학 석사입니다.

 

 

키 173cm에 몸무게 57kg이며 혈액형은 O형,MBTI는 ENFJ 입니다.

군대는 2018년 8월 6일 대한민국 육군으로 입대하여 2020년 3월 24일 화랑부대 제11기계화보병사단 병장으로 만기전역하며 병역을 마쳤습니다.

 

2008년 그룹 2AM의 리더로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가수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won_jo/

 

 

하니 프로필 나이 키 명품 몸매 허리 복근 다이어트 자극짤 인스타 근황

걸그룹 몸매 종결자로 불리우는 하니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걸그룹 EXID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하니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uilding rapport with myself라는 짧

feednews.co.kr

 

남주혁 나이 키 비율 실물 명품 복근 어깨 남친짤 피지컬 애교 눈웃음 군대 mbti 교정전후 스물다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중인 배우 남주혁이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호평과 함께 연일 화제를 이어가도 있습니다. 남주혁은 극중 백이진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과 설렘을 자

feednews.co.kr

 

아이즈원 김채원 나이 키 몸매 프로필 단발 소속사 쌩얼 남친 애교 셀카 눈웃음 졸사 과거 사진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인 김채원이 최근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쏘스뮤직과 전속계약을 맺고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 론칭하는 첫 걸그룹의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