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아이즈원 김채원 나이 키 몸매 프로필 단발 소속사 쌩얼 남친 애교 셀카 눈웃음 졸사 과거 사진

핫초코♡ 2022. 3. 14. 12:31
728x90
728x170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인 김채원이 최근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쏘스뮤직과 전속계약을 맺고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 론칭하는 첫 걸그룹의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김채원이 새로 둥지를 튼 소속사 쏘스뮤직은 오늘 14일 김채원이 당사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좋은 음악과 콘텐츠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쏘스뮤직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김채원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김채원과 함께 아이즈원으로 활동했던 미야와키 사쿠라도 함께 계약을 맺었으며 둘은 새로 론칭하는 걸그룹에서 함께 할 것이라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그간 김채원은 아이즈원 해체 이후 기존 소속사인 울림과 계약종료 이후 쏘스뮤직에 합류할 것이라는 소식이 여러번 제기되어 왔는데요.

하이브와 쏘스뮤직은 이를 부인도 인정도 하지 않아 그간 팬들의 궁금증을 키워왔습니다.

 

 

 

 

김채원 프로필

 

김채원은 2000년 8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 강남구 개포동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1994년생 언니가 있습니다.

 

어릴적 공개된 사진과 졸업앨범 사진을 보면 지금의 얼굴과 다름이 없는데요.

성형을 하지 않은 모태 자연미인입니다.

 

 

 

학력은 서울포이초등학교, 구룡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입니다.

MBTI는 ISFP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김채원은 키163cm에 몸무게 42kg으로 늘씬하고 가녀린 몸매에 귀엽고 청순한 얼굴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얼굴이 매우 작은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때문에 작은 키임에도 비율이 좋다고 합니다.

 

 

 

2018년 프로듀스 48에 울림소속 연습생으로 참가하여 최종 10위에 올라 IZ*ONE의 멤버로 2021년까지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간 공개된 남자친구나 열애설은 없으며 평소 애교가 넘치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개된 셀카를 보면 평소 눈웃음과 함께 윙크나 하트를 날리는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리즈를 갱신했다는 평이 나오기도 하였는데요.

긴머리만큼 단발도 아주 사랑스럽게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맺으며 새 보금자리를 찾은 김채원이 팬들과 좋은 모습으로 빨리 만날수 있길 응원할께요.

 

김채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chaechae_1/

 

장원영 나이 키 몸매 비율 실물 성형 교정 졸사 과거사진 인스타

 

장원영 나이 키 몸매 비율 실물 성형 교정 졸사 과거사진 인스타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지난 26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장원영은 사진과 함께 "오랜만의 뮤뱅"이라고 글을 남겼

feednews.co.kr

김민주 나이 키 인스타 과사 골반 비율 mbti

 

김민주 나이 키 인스타 과사 골반 비율 mbti

● 김민주 프로필 김민주는 2001년 2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관악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999년생 오빠, 2004년생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당곡초등학교, 성

feednews.co.kr

김세정 나이 키 피부미인 인스타그램 모닝 셀카 구구단 사내맞선

 

김세정 나이 키 피부미인 인스타그램 모닝 셀카 구구단 사내맞선

배우겸 가수 출신 김세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굴욕 없는 모닝 셀카를 공개했습니다. 걸그룹 구구단 출신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은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굳모닝"이라는 글과 함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