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신예은 나이 키 프로필 몸매 인스타 구자철 코 미인점 눈웃음 실물 쌩얼 여친짤 단발 복근 발레

핫초코♡ 2022. 3. 13. 02:43
728x90
728x170

 

배우 신예은이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레복을 입은 일상을 공유하였습니다. 

 

신예은은 "너무 오랜만이잖아. 순서를 기억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 신예은은 발레봉을 잡은 채 한쪽 다리를 뒤로 쭉 뻗어 스트레칭을 하며 발레 레슨을 준비 중인 모습이었습니다.

남다른 유연성과 여리여리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내는 모습이었습니다.

 

 

 

발레복을 입고 신예은은 가녀린 쇄골과 늘씬한 몸매로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최근 공개된 신예은의 BMI 수치는 14.8%로 이를 토대로 추정한 몸무게가 42.2kg인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긴 바 있습니다.

 

 

신예은은 평소에도 운동 준비중인 사진을 공개하곤 하는데요.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복근이 선명하게 보여 팬들의 감탄이 쏟아지게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신예은은 1998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속초시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신예은의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입니다.

 

 

 

신예은은 키 168.7cm에 몸무게 42kg으로 늘씬하면서도 가녀린 몸매를 지녔습니다.

혈액형은 B형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2018년 대학교 재학중 대학내일이라는 잡지의 표지모델 촬영을 하게 되었는데 이 사진을 본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 제의가 와 오디션을 본 뒤 입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신예은은 입사 3개월 만에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배우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주인공 도하나 역을 맡았는데요.

칼단발에 시크한 걸크러쉬로 단숨에 10대들을 사로잡으며, 도하나 메이크업, 스타일링 등을 유행시키는 등 폭발적 인기를 모았고 10대들의 전지현이라 불리며 웹드여신에 등극했습니다.

 

 

특히 에이틴은 회당 유튜브 조회수 2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모았는데요.

신예은은 에이틴 출연 이후 통신사, 스포츠 브랜드, 탄산음료 등 무려 10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JYP엔터테인먼트 미래라는 농담섞인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후 신예은은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어서와,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등에 출연하며 차세대 로코퀸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신예은은 걸그룹 명가로 불리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 왜 아이돌로 데뷔하지 않았냐는 질물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신예은은 자신이 노래와 춤을 너무 못한다며 아이돌로 데뷔하였더라도 잘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신예은은 차갑고 시크한 얼굴이지만 웃을때는 강아지상이 되는데요.

눈웃음이 참 예쁘고 콧등에 있는 미인점도 참 매력적입니다.

 

큰 키와 뛰어난 비율로 실물로 보면 참 예쁠것 같습니다.

배우 오연서, 이유비, 수지 등을 닮았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한편 신예은은 최근 드라마 '3인칭 복수'의 여자 주인공으로 확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드라마 3인칭 복수는 여자 주인공이 쌍둥이 오빠의 살인범을 찾기 위해 전학을 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새 드라마에서도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신예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_shinyeeun/

수지 쯔위를 잇는 명품 비주얼 엔믹스 설윤 나이 키 학교 본명 과사 졸사 mbti

 

jyp 엔믹스 설윤 나이 키 학교 본명 과사 졸사 mbti

걸그룹 명가 JYP가 야심차게 내놓은 신인 엔믹스가 최근 베일을 벗었습니다. 엔믹스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있지(ITZY)를 연이어 성공시키며 걸그룹 명가 타이틀을 고수하고 있는 JYP가 3

feednews.co.kr

설인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실물 쌩얼 일상 여친짤 보조개 성형 교복 본명 사내맞선

 

설인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실물 쌩얼 일상 여친짤 보조개 성형 교복 본명 사내연애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최근 입소문을 타고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월화드라마 1위에 올라선 사내맞선은 4회에 분당 최고 시청률 11.2%를 기록하며 시청

feednews.co.kr

이미주 나이 키 몸매 각선미 허리 뒤태 청바지 복근 배꼽 다이어트 자극 본명 인스타

 

이미주 나이 키 몸매 각선미 허리 뒤태 청바지 복근 배꼽 다이어트 자극 본명 인스타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최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미주가 얼굴이 반쪽이 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미주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사진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