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jyp 엔믹스 설윤 나이 키 학교 본명 과사 졸사 mbti

핫초코♡ 2022. 3. 2. 15:05
728x90
728x170

 

걸그룹 명가 JYP가 야심차게 내놓은 신인 엔믹스가 최근 베일을 벗었습니다. 

 

엔믹스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있지(ITZY)를 연이어 성공시키며 걸그룹 명가 타이틀을 고수하고 있는 JYP가 3년 만에 내놓은 신인 여자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음악 팬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엔믹스는 JYP의 걸그룹 제작 노하우를 모두 결집시킨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멤버 전원이 특정 포지션에 국한되지 않는 전원 에이스 그룹임을 자처했습니다.

 

엔믹스는 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 6인으로 구성되었으며 멤버들은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연기력 파워풀한 칼군무를 실력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엔믹스의 공개이후 높은 관심이 이어졌는데요.

특히 멤버중 설윤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설윤은 선배 수지와 쯔위를 잇는 아름다운 외모로 눈을 뗄수 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는데요.

 

 

쯔위와 사나 그리고 아이린, 레인보우 재경 등 역대급 비주얼 멤버들의 얼굴이 섞여있는 듯한 비주얼로 새로운 얼굴천재의 등장을 예고했습니다.

 

 

 

설윤의 본명은 설윤아이며 2004년 1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19살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중구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동생2명이 있다고 합니다.

 

학력은 대전버드내초등학교, 대전버드내중학교, 서대전여자고등학교에서 전학하여 현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설윤의 키는 166cm로 알려졌으며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MBTI는 ISFP이라고 합니다.

 

공개된 과거 사진과 졸업사진을 보면 어릴때부터 이미 완성형 미모를 가졌습니다.

 

 

 

2019년 기획사 오디션을 통해 SM, YG, 더블랙레이블, 판타지오까지 총 4곳에 합격했으며 2020년에 JYP에 입사했는데요.

국내 대표 3대 기획사에 모두 합격한 오디션 프리패스상으로 유명합니다.

사실 저렇게 예쁜데 안뽑을수가 없지요.

 

설윤은 멤버들에 비해 비교적 짧은 연습생 기간을 거쳐 2022년 2월 22일 NMIXX 싱글 1집 AD MARE로 데뷔하였습니다.

 


지난 1일 데뷔 싱글 '애드 마레(AD MAR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 엔믹스가 JYP 표 걸그룹으로써 성공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렸는데요.

 

 

현재 에스파 아이브 스테이씨 등 4세대 걸그룹들의 활약이 눈에 띄는데요.

앞으로 엔믹스가 이들과 경쟁하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활동 응원할께요. 화이팅~!!

 

2022.03.01 - [분류 전체보기] - 장원영 나이 키 몸매 비율 실물 성형 교정 졸사 과거사진 인스타

 

장원영 나이 키 몸매 비율 실물 성형 교정 졸사 과거사진 인스타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지난 26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장원영은 사진과 함께 "오랜만의 뮤뱅"이라고 글을 남겼

feednews.co.kr

2022.02.17 - [분류 전체보기] - 아이브 이서 나이 키 몸매 본명 중학교 인스타 국적 과거사진 졸업사진

 

아이브 이서 나이 키 몸매 본명 중학교 인스타 국적 과거사진 졸업사진

걸그룹 아이브가 '2021 한터뮤직어워즈'에서 데뷔 후 첫 번째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그룹 아이브IVE는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으로

feednews.co.kr

2022.02.18 - [분류 전체보기] - 에스파 윈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과사 단발 피부 본명

 

에스파 윈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과사 단발 피부 본명

대세 걸그룹 에스파의 인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걸그룹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에스파는 1위인 블랙핑크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3위인 레드벨벳과 4위 트와이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