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장원영 나이 키 몸매 비율 실물 성형 교정 졸사 과거사진 인스타

핫초코♡ 2022. 3. 1. 01:07
728x90
728x170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지난 26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장원영은 사진과 함께 "오랜만의 뮤뱅"이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사진 속 장원영은 세련된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에 데님 자켓을 입고 상큼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장원영은 큰 키와 남다른 비율이 눈길을 끕니다.

장원영의 귀여운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에 빠지지 않을 수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장원영은 최근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였는데요.
원영은 '리얼 미 위드 원영(REAL ME WITH WONYOUNG)'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룩북에서 특유의 맑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원영의 상큼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상큼하고 싱그러운 에너지를 느끼게 했는데요.

 

 

 

특히 원영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와 두 번째 시즌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어떤 콘셉트도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데뷔곡 '일레븐(ELEVEN)'으로 음악 방송 13관왕을 차지하며 '4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완벽하게 입지를 굳혔습니다. 

 

 

또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는 물론, 전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 '글로벌 200' 데일리 차트 한국 부문, 애플 뮤직 '오늘의 톱 100' 한국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슈퍼 루키'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KBS 2TV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으며 각종 패션 및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M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 장원영 프로필 


장원영은 2004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1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용산구이며 학력은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용강중학교 중퇴 후 검정고시에 합격하였으며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중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2001년생 언니가 있습니다.

장원영은 키 173cm에 몸무게 48kg이며 비현실적인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키와 긴 팔다리는 물론 조막만한 얼굴로 세일러문 실사판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2016년 초등학교 6학년 시절 언니의 중학교 졸업식에 갔다가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여 1년 2개월 동안 연습생 기간을 보냈고 2018년 mnet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최종 우승을 하며 걸그룹 아이즈원의 센터로 활동하였습니다.

 

이후 아이즈원 활동이 종료되며 2021년 IVE 싱글 1집 ELEVEN으로 데뷔하였습니다.

 

● 장원영 성형 교정 과거사진

 

장원영의 어린시절과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보면 귀엽고 통통한 모습인데요.

지금과 다르지 않은 귀여운 얼굴이네요.

장원영은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미인으로 보입니다.

 

 

장원영은 교정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듀스 48 지원 당시 교정기를 착용중이었으며 2019년까지 착용 중이었다가 현재는 교정이 끝나고 유지 장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 장원영 실물

장원영은 연예인 중에서도 실물이 훨씬 더 예쁘다는 칭찬을 많이 받는다고 하는데요.

 

 

 

기자들의 실물 후기에 따르면 장원영은 얼굴 몸매 다 가진 천생 연예인 느낌이라 연예인 안 했으면 뭐 했을까? 신체의 비율도 워낙 월등한 데다가 얼굴도 너무 귀염상이다, 얼굴형이 달걀형인데 볼살은 약간 통통하고 턱이 갸름해가지고 제가 가장 선호하는 얼굴형이다, 비율이 넘사벽이다. 성형으로 완성할 수 없는 기럭지와 몸매다. 대충 찍어도 잘 나온다, 진짜 인형 같았어요 등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선배 연예인들도 원영의 비주얼에 감탄하는 일이 비일비재한데요.

실물이 정말 예쁘다, 다른 세계에서 온 것 같다며 감탄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장원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or_everyoung10/

 

 

2022.02.17 - [분류 전체보기] - 아이브 이서 나이 키 몸매 본명 중학교 인스타 국적 과거사진 졸업사진

 

아이브 이서 나이 키 몸매 본명 중학교 인스타 국적 과거사진 졸업사진

걸그룹 아이브가 '2021 한터뮤직어워즈'에서 데뷔 후 첫 번째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그룹 아이브IVE는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으로

feednews.co.kr

2022.02.18 - [분류 전체보기] - 에스파 윈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과사 단발 피부 본명

 

에스파 윈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과사 단발 피부 본명

대세 걸그룹 에스파의 인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걸그룹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에스파는 1위인 블랙핑크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3위인 레드벨벳과 4위 트와이

feednews.co.kr

2022.02.23 - [분류 전체보기] - 블랙핑크 로제 나이 키 몸매 국적 인스타

 

블랙핑크 로제 나이 키 몸매 국적 인스타

블랙핑크 로제가 화보를 통해 관능미를 드러냈습니다. 로제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로제는 흑백 화보 속에서도 남다른 관능미를 발산했습니다.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