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스윙스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수입 재산 차 슈퍼카 벤틀리 집 여자친구 임보라

핫초코♡ 2022. 3. 12. 03:10
728x90
728x170

 

가수 스윙스의 직진 조언 한마디에 여기저기서 고백이 잇따르며 고백 후기 인증이 폭발했습니다.

 

스윙스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도했다가 망쳐서 짜증나는 것보다 안 시도해서 평생 후회하는 게 비교도 안되게 괴로움"이라며 "실패하면 배운다니까. 무조건 배워. 쳐맞으면 다음 번엔 안 맞는 방법을 찾으려고 하더라. 그러곤 다른 방법을 진짜 찾고 이기더라"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 스윙스는 폭탄 DM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스윙스는 자신이 받은 DM들 중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이에 한 네티즌은 "아 갑자기 짝녀한테 고백하고 싶어지게 하는 말이네요"라고 했고 스윙스는 "크게는 안 다쳤으면 좋겠다 동생"이라고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또 "지금 짝사랑녀한테 고백합니다. 바로"라고 하는 네티즌에게 "오늘밤 깨질 수많은 심장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여러분"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하였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어머님 샤넬 가방에 오렌지 주스 흘렸던 거 고해성사하러 갑니다"라고 하자 스윙스는 "등골 브레이커에서 브로큰 등골로"라고 재치있는 답변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저 전여친 잡다가 까였어요. 실제입니다"라며 전 여자친구로 보이는 인물과 주고받은 문자메시지까지 공개하자 스윙스는 "오늘 기도해줄 영혼1. I'm so sorry man"이라며 위로를 보냈습니다.

 

이 외에도 "오늘 팀장한테 쌓였던 거 말 못했었는데 다 말하고 오겠습니다. 더이상 못 참겠습니다"라는 네티즌에게는 "실업률 올라간다"는 반응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스윙스의 본명은 문지훈입니다.

1986년 10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불광동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태어난 직후 미국으로 건너가 유년 시절을 보낸 뒤 초등학교 3학년 시절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불광초등학교, 불광중학교, ICSU,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 중퇴입니다.

 

스윙스는 키 171cm입니다.

몸무게는 과거 프로필상 90kg이었는데요.

다이어트를 통해 날렵해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지만 이후 발목부상으로 운동을 쉬면서 다시 100kg몸무게를 인증하기도 하였습니다.

 

 

2008년 EP 'UPGRADE'로 데뷔한 스윙스는 과거 방송에서 자신의 수입과 재산을 인증하기도 하였는데요.

인터뷰 중 스윙스는 “작년에 12억 벌었어요”, “작년 수입 래퍼 중 제일 많이 벌었을 것이다”라고 말해 제작진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또 스윙스는 벤틀리 컨티넨탈과 지프 랭글러의 오너로 알려졌는데요..
특히 스윙스의 슈퍼카 벤틀리 컨티넨탈 GT V8은 차 값이 2억 4500만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스윙스는 방송에서 집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방송에 소개된 스윙스의 집은 서교동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로 실거래 매매가는 최고 21억이며 전세가도 14억에 달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윙스는 2017년 모델 임보라와 공개 열애를 시작하며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함께 방송에 출연해 달달한 모습을 선보여 주위의 부러움을 사며 미녀와 야수커플로 불리던 두사람은 2020년 결별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스윙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tsjustswings/

 

이세희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남편 남친 결혼 박단단 차기작 진검승부

 

이세희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남편 남친 결혼 박단단 차기작 진검승부

신사와 아가씨가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제 단 6회의 방송을 남겨두고 있는 시점에서 고구마 억지 전개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고 있지만 시청률은 상승, 자체 최고 시청률을

feednews.co.kr

유라 나이 키 몸매 다리 본명 인스타 기상청사람들

 

유라 나이 키 몸매 다리 본명 인스타 기상청사람들

걸스데이 출신 배우 유라가 예쁜 미모를 뽐냈습니다. 유라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앗 오늘 벌써 기상청 하는날이예요♥ 3화본방 같아봐요옹"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feednews.co.kr

에스파 윈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과사 단발 피부 본명

 

에스파 윈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과사 단발 피부 본명

대세 걸그룹 에스파의 인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걸그룹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에스파는 1위인 블랙핑크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3위인 레드벨벳과 4위 트와이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