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설인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실물 쌩얼 일상 여친짤 보조개 성형 교복 본명 사내연애

핫초코♡ 2022. 3. 12. 09:52
728x90
728x170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최근 입소문을 타고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월화드라마 1위에 올라선 사내맞선은 4회에 분당 최고 시청률 11.2%를 기록하며 시청률 10%를 돌파하였습니다.

 

 

극중 재벌 2세 캐릭터인 진영서도 드라마의 재미를 고조시키는데 한몫을 하고 있는데요.

 

평소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의 설인아와 극중 캐릭터인 진영서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과 8일 방송된 사내맞선 3, 4회에서 설인아는 맞선을 강요하는 아빠에게 "아빠도 행복하지 않아서 이혼했다. 그런데 왜 나에게 그 길을 가라고 하는 거냐. 사랑 없는 결혼 안 할 거다"라며 독립을 강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독립 후 이사한 집이 첫눈에 반한 차성훈(김민규)의 옆집임이 밝혀지며 두 사람의 미래에 기대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설인아에게 김민규는 철벽을 치며 사적인 친분을 거절해 설인아를 당황하게 만들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의 인연이 자꾸 얽히며 앞으로 관계가 어떻게 발전될지 벌써부터 설레이게 만들고 있습니다. 

 

 

설인아의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1996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이며 고향은 경기도 수원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1993년생 오빠가 있으며 학력은 칠보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입니다.

 

 

 

설인아는 키 167cm에 몸무게 50kg으로 볼륨감 넘치는 매력적인 몸매를 가졌습니다.

시상식에서 선보인 드레스에서 드러난 뛰어난 몸매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하였는데요.

설인아의 가슴사이즈는 D컵이라고 합니다.

 

 

수술하지 않은 자연가슴으로 학창시절부터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고생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한 예능방송에 출연해 학창시절 엄마가 여자 교복을 사줬는데 가슴사이즈 때문에 교복이 맞지 않아 숨을 쉴수 없을 정도로 답답해 결국 남자 교복을 사 입었다고하며 평소 씻을 때 배가 안 보인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설인아는 중학교 2학년 시절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고3이 되자 대학을 가야겠다는 불안감이 엄습해 대학 입시를 준비하기 위해 그만 두었다고 합니다.

설인아는 연습생으로 보낸 3년 9개월의 기간동안 막내 생활 경험으로 인해 눈치가 빨라졌고 이때 배운 노래, 춤, 연기 등이 본인에게 도움이 되어 후회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설인아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옥중화, 힘쎈여자 도봉순, 학교 2017, 내일도 맑음,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청춘기록, 철인왕후 등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믿고보는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공개된 어릴적 사진을 보면 어려서부터 미모를 뽐내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은 모습인데요.

코는 성형을 한것이라고 합니다.

 

 

설인아는 방송에서 성형 사실에 대해 당당하게 고백하였는데요.

성형 검색어를 봐도 기분 나쁘지 않다며 사실 코는 성형한 거라서 그런가보다 싶고 거짓말 하는 게 정말 싫다며 어차피 사진이 뜨면 다 알아보신다고 쿨하게 성형을 인정하였습니다.

 

 

 

설인아는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사진을 올려 팬들과 소통을 하는데요.

공개된 사진을 보면 여친짤로 소장하고 싶어지는 실물 느낌의 일상사진과 쌩얼이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소 낙천적이고 털털한 성격의 설인아는 유기견 봉사 활동에도 관심이 많다고 하며 반려견 역시 유기견 임시 보호를 맡아 인연을 맺어 입양했다고 합니다.

 

 

얼굴도 마음도 참 예쁘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설인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seorina/

 

이세희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남편 남친 결혼 박단단 차기작 진검승부

 

이세희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남편 남친 결혼 박단단 차기작 진검승부

신사와 아가씨가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제 단 6회의 방송을 남겨두고 있는 시점에서 고구마 억지 전개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고 있지만 시청률은 상승, 자체 최고 시청률을

feednews.co.kr

박솔미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한재석 집안 집 재산 결혼 딸 자녀 다이어트

 

박솔미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한재석 집안 집 재산 결혼 딸 자녀 다이어트

배우 박솔미는 지난해 말 KBS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해 전문가 못지않은 요리 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솔미는 류수영도 인정한 찐 요리고수로 SNS를 통해

feednews.co.kr

신애라 차인표 나이 차이 재산 건물 집 아파트 리즈 결혼 아들 딸 입양

 

신애라 차인표 나이 차이 재산 건물 집 아파트 리즈 결혼 아들 딸 입양

신애라는 작년부터 금쪽같은 내 새끼의 MC 로도 활약하고 있는데요. 실전육아 23년차의 배테랑 엄마로 엄마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4일 방송에서는 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