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솔미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한재석 집안 집 재산 결혼 딸 자녀 다이어트

핫초코♡ 2022. 3. 11. 02:49
728x90
728x170

 

배우 박솔미는 지난해 말 KBS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해 전문가 못지않은 요리 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솔미는 류수영도 인정한 찐 요리고수로 SNS를 통해 꾸준히 새로운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박솔미는 편스토랑 출연의 최대 수혜자는 남편이라며 제가 요리를 더 많이 하고 또 재밌어하다 보니 지금은 남편이 누구보다 즐거워하는 것 같다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솔미는 1977년 11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익산이며 학력은 명덕여자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영화학,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입니다.

 

박솔미는 키 170cm에 몸무게 50kg으로 큰 키와 늘씬한 몸매 세련된 마스크를 지니고 있습니다.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2002년 KBS 드라마 겨울연가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고 이듬해 2003년  SBS드라마 올인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40대 중반에도 20대 못지 않은 몸매를 자랑하는 박솔미는 학창시절 몸무게가 75kg까지 나간 적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인터뷰에서 삼시세끼 삼겹살을 먹어 ‘여자 강호동’이란 소문이 있던데 사실이냐”는 질문에 박솔미는 “아침부터 삼겹살을 먹어야 머리가 잘 돌아가는 것 같다”며 “돼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맛있다”며 돼지고기 예찬론을 펼치기도 하였습니다.

 

또 박솔미는 “학교 다닐 때 도시락을 5개 이상 싸가지고 다녔다”며 “어머니가 아침마다 삼겹살을 굽느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솔미는 이후 다이어트를 통해 6개월간 15kg을 감량했다고 하며 꾸준한 관리로 명품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솔미는 과거 2003년 드라마 올인에 함께 출연했던 지성과 공개연애를 하기도 하였는데요.

지성이 군입대를 하자 박솔미는 지성을 기다리겠다고 하며 면회를 가는 등 주위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하지만 공개열애3년 끝에 2006년 결별하였습니다.

이후 박솔미는 지성에 대해 진정한 사랑이었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2010년 드라마 거상 김만덕에서 남편 한재석을 만나게 됩니다.

한재석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살이며 박솔미와의 나이차이는 4살입니다.

 

한재석과 박솔미는 2010년 KBS 드라마 거상 김만덕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당시 박솔미는 TV에서 한재석의 얼굴을 처음 보고 ‘저런 사람은 누구하고 결혼할까?’라는 생각을 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박솔미는 남편 한재석이 이상형과 거리가 멀었으며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재석은 박솔미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를 함께 찍으면서 박솔미에 대한 마음이 커졌던 한재석은 박솔미에게 고백을 하려 했지만 용기가 없어 다가가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술에 취해 박솔미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너무 취해 말도 꺼내지 못하고 잠이 들어버렸다고 하는데요.

 

박솔미는 한 방송에서 한재석이 전화를 해 ‘솔미야’라고 하더니 잠이 들어버렸다라며 용기를 내려고 술을 마신 것 같은데, 그 모습이 귀여워 보였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후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열애 3년 끝에 2013년 4월 결혼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전 이별의 위기를 겪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결혼 날짜까지 다 잡은 상태에서 박솔미가 한재석에게 이별 통보를 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박솔미는 결혼 전에 싱숭생숭해지는 그런 거였다며 한재석이 비가 쏟아지는 날 족발을 사들고 왔고 족발 사 왔다는 말을 듣고 저도 모르게 문을 열어주고 함께 먹었다며 족발 때문에 결혼할 수 있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한재석 박솔미 부부는 2014년, 2015년 연이어 출산을 하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한재석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결혼 후 마음가짐이 많이 달라졌다며 가족이 생기면서 마음이 한결 여유로워지고 편해졌고 아이가 태어나면서 성격이 먼저 다가가는 스타일로 변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박솔미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 9년 만에 집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솔미의 집은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서래마을에 있는 아파트로 2007년 12월 준공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아파트는 총 1개동 19세대로 구성되어있으며 박솔미 한재석 부부가 거주하는 세대의 평수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69평 기준 해당 아파트의 매매가는 약 27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재석의 집안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한재석의 부친은 기아자동차에서 부회장을 역임했던 한승준으로 연예계에 소문난 로열패밀리로 불리기도 하였습니다.

재산이 어느정도인지 정확하게 알려진바 없지만 대기업의 부회장을 지냈을 정도면 상당한 재력을 지녔을것으로 추정됩니다.

 

참고로 삼성전자부회장을 지낸 아버지를 둔 배우 윤태영은 상속받은 재산이 약 450억정도 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솔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rk_solmi/

 

이세희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남편 남친 결혼 박단단 차기작 진검승부

 

이세희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남편 남친 결혼 박단단 차기작 진검승부

신사와 아가씨가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제 단 6회의 방송을 남겨두고 있는 시점에서 고구마 억지 전개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고 있지만 시청률은 상승, 자체 최고 시청률을

feednews.co.kr

신애라 차인표 나이 차이 재산 건물 집 아파트 리즈 결혼 아들 딸 입양

 

신애라 차인표 나이 차이 재산 건물 집 아파트 리즈 결혼 아들 딸 입양

신애라는 작년부터 금쪽같은 내 새끼의 MC 로도 활약하고 있는데요. 실전육아 23년차의 배테랑 엄마로 엄마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4일 방송에서는 아

feednews.co.kr

한소희 프로필 셀카 블로그 명품 귀걸이 목걸이 엄마 빚투 가족 박형식 비대칭 성형 피부 쌩얼

 

한소희 프로필 셀카 블로그 명품 귀걸이 목걸이 엄마 빚투 가족 박형식 비대칭 성형 피부 쌩얼

배우 한소희가 어머니의 채무 문제로 어머니와 함께 피소를 당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지난 6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억울한 한소희.. 충격 가족 잔혹사 왜?’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