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마무 솔라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인바디 체지방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핫초코♡ 2022. 4. 1. 10:43
728x90
728x170

 

그룹 마마무의 멤버 솔라가 과감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솔라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oon♥"이라는 짧은 문구의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시하였습니다.

 

 

 

사진 속 솔라는 화보 촬영장에서 촬영중인 듯 보였는데요.

과감한 의상이 돋보였습니다.

 

솔라는 상반신을 살짝 가린 홀터넷 상의와 초미니 핫팬츠를 입고 있었는데요.

탄탄한 근육질 몸매에 쭉 뻗은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더욱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게 된 솔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근육 20kg, 체지방 16%이라는 놀라운 수치의 인바디 결과를 공개하여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다이어트 성공 후 솔라는 자신감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노출 화보를 연이어 선보이는 등 점점 과감한 패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지난 2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였는데요.

솔라는 브라톱에 속이 비치는 짧은 치마를 입는 등 과감한 노출을 한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공개하였습니다.

 

 

 

진한 메이크업에 군살없는 몸매가 솔라의 섹시미를 여지 없이 보여주는 모습이었습니다.

 

 

솔라의 본명은 김용선이며 1991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학력은 서울등현초등학교, 서울명덕여자중학교, 서울경영정보고등학교, 한양여자대학교 국제관광과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2014년1월 그룹 마마무의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솔라는 키 160.5cm에 몸무게 45.2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최근 방송을 통해 바디프로필을 위한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하였는데요.

 

 

당시 두 달간 단호박만 먹으며 하루 2~4시간 씩 운동을 해 몸무게가 41kg까지 빠졌었다고 하네요.

 

 

 

 

이후 솔라는 죽을것 같지만 죽지 않습니다라는 다이어트 명언을 남기기도 하였죠.

 

한편 솔라는 지난 16일 첫 미니앨범 '容 : FACE'를 발표하며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마무 솔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larkeem/

 

 

데미 로즈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명품 몸매 골반 남자친구

영국의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모델로 활동중인 데미 로즈가 최근 해변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데미 로즈는 노란색 비키니를 입은 모습이

feednews.co.kr

 

 

유정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맥심 브레이브걸스 화보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유정이 과감한 노출의상을 선보이며 도발적인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27일 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Inkigayo THANK YOU"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3장을 게

feednews.co.kr

 

 

AOA 유나 근황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요가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 탈퇴

AOA 출신 유나가 과감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유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나쌤 #요가 #필라테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유나는 언더웨어를 입고 다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