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박재범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원소주 온라인 몰 소주 가격 온라인판매 판매처 사업

핫초코♡ 2022. 4. 1. 12:28
728x90
728x170

 

사업가로 거듭난 가수 박재범이 런칭한 원소주가 연일 화제입니다.

 

박재범의 소주로 알려진 원소주는 앞서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와 신사동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한정판매를 하였는데요.

당시 오픈런과 완판을 기록하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서며 소위 대박이 났습니다.

 

 

 

원소주는 박재범이 제작에 직접 하나하나 참여하는 애정을 쏟아 선보인 소주 브랜드로 국내산 쌀을 사용하였으며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라고 합니다.

원소주의 가격은 한 병에 14,900원이며 일반 소주보다 다소 바싼 가격임에도 오픈당시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원소주의 구입방법 및 구입처는 현재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원소주의 판매처 원스피리츠는 31일 오전 11시부터 원소주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였는데요.

 

 

 

현재 온라인 몰에서 판매중인 원소주는 정식 판매 이후 연일 매진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원스피리측은 향후 원소주 단품 뿐 아니라 원소주 2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된 ‘원소주 기프트 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다음 달부터는 니트잔 2개, 언더락잔 2개로 구성된 ‘전용잔 세트’ 등 다양한 사이즈의 전용잔 세트를 비롯해 타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들도 선보일 계획라고 하네요.

 

2020년 박재범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자신만의 소주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처음 밝혔었는데요.

 

 

 

이후 박재범은 자신만의 소주를 론칭하기 위해 양조장을 짓고 회사 사람들과 시음회도 하는 등의 구체적으로 사업을 진행 했다고 합니다.

얼마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도 소주를 지인들에게 선물하는가 하면 원소주의 인기로 현재 구하기 어려워 박재범 본인의 집에도 없다며 원소주의 인기를 과시하기도 하였는데요.

 

빅재범은 소주를 만들게 된 계기에 대해 미국에서 처음 발매한 앨범 제목이 소주였고 다른 나라 사람들이 소주를 잘 몰라 선물로 소주를 나눠주면서 인사했는데, 이게 네 소주냐고 물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미국에서는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이름을 딴 술을 만들어 판매하는 일이 흔하다고 하는데요.

당시 이야기를 들은 박재범도 기회가 되면 자신도 자신의 이름을 딴 소주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을 하였다고 하네요.

 


박재범은 1987년 4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고향은 미국 워싱턴이며 국적은 미국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은 Edmonds Woodway High School, 압구정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하였으나 제적 됐다고 합니다.

 

2008년 2PM의 멤버로 데뷔하였으나 2009년 팀에서 탈퇴하였습니다.


박재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resojuplease/ 
원소주 온라인몰  https://wonsoju.com/

 

 

안효섭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차기작 너의 시간 속으로 상견니 리메이크 전여빈 강신커플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인기몰이 중인 강신커플 안효섭,김세정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고 합니다. 두 사람에 대한 해외의 관심이 높아지며 나란히 월드스타로 급부상하는 모양새라고 하는데요. 현

feednews.co.kr

 

 

조권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근황 하이힐 레깅스 젠더리스룩

그룹 2AM출신의 조권이 파격적인 레깅스 패션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지난 26일 조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정이 필요 없는 아름다운 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

feednews.co.kr

 

 

남주혁 나이 키 비율 실물 명품 복근 어깨 남친짤 피지컬 애교 눈웃음 군대 mbti 교정전후 스물다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중인 배우 남주혁이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호평과 함께 연일 화제를 이어가도 있습니다. 남주혁은 극중 백이진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과 설렘을 자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