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효섭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차기작 너의 시간 속으로 상견니 리메이크 전여빈 강신커플

핫초코♡ 2022. 3. 31. 12:11
728x90
728x170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인기몰이 중인 강신커플 안효섭,김세정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고 합니다.

 

두 사람에 대한 해외의 관심이 높아지며 나란히 월드스타로 급부상하는 모양새라고 하는데요.

 

 

 

현재 영어 제목 'Buisiness Proposal'로 스트리밍 되고 있는 '사내맞선'은 30일 기준 미국에서 TV쇼 부문 6위에 올랐으며  홍콩 일본 대만 등 11개국에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사내맞선은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10회 시청률은 분당 최고 시청률은 13.2%까지 치솟으며 수도권 가구 12.1%, 전국 가구 11.6%를 기록하며 월화드라마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안효섭과 김세정은 데뷔 이후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전성기를 맞이했는네요.

 

 

이런 가운데 안효섭의 차기작 확정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안효섭이 차기작으로 넷플릭스의 ‘너의 시간 속으로’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하는데요.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돌아가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을 만나며 벌어지는 타임슬립 로맨스라고 합니다.

 

 

 

누적 조회 수 10억 뷰를 기록한 대만의 인기 드라마 ‘상견니’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라고 하네요.

 

 

ㅇㅇㅇ

 

그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어비스, 낭만닥터 김사부2, 홍천기 등에 출연하여 풋풋한 소년미부터 성숙한 남자의 매력까지 작품마다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주며 차세대 로코킹으로 떠오른 안효섭이 차기작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안효섭은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빈센조로 얼굴을 알린 배우 전여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차기작도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안효섭 프로필 보러가기

 

안효섭 나이 키 국적 남친짤 인스타 복근 어깨 군대 집안 아이돌 데뷔 사내맞선

요즘 대세 배우로 떠오른 안효섭이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남자 주인공 강태무로 시청자들과

feednews.co.kr

 

 

김세정 나이 키 피부미인 인스타그램 모닝 셀카 구구단 사내맞선

배우겸 가수 출신 김세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굴욕 없는 모닝 셀카를 공개했습니다. 걸그룹 구구단 출신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은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굳모닝"이라는 글과 함

feednews.co.kr

 

 

데미 로즈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명품 몸매 골반 남자친구

영국의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모델로 활동중인 데미 로즈가 최근 해변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데미 로즈는 노란색 비키니를 입은 모습이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