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전수경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자녀 결혼 이혼 재혼 전남편 남편 쌍둥이

핫초코♡ 2022. 4. 4. 15:47
728x90
728x170

 

TV CHOSUN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 출연중인 배우 전수경이 섬세한 명품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시선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전수경은 결사곡 시즌1부터 이시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극중 이시은은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엄마이자 라디오 작가, 남편의 성공을 위한 뒷바라지에 자신을 희생하는 억척스런  현실아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끌어냈습니다.

 

 

 

이번 시즌3에 전수경이 맡은 이시은은 비중이 커지며 더욱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데요.

특히 남편에게 버려진 초라한 모습의 지난 시즌들과는 다른 모습으로 그려지고 있는데요.

 

매력적인 철벽남 서반의 사랑을 받는 대상으로 두 사람의 사랑과 재혼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특히 이시은은 패션부터 행동까지 솔직하고 당당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데요.

 

 

 

수수한 차림과 조곤조곤한 말투가 아닌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수경은 1966년 8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학력은 이천양정여자중학교, 양정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입니다.

1988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한 뒤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방면에서 배우로 활약해왔습니다.

 

 

<

 

키 170cm에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대학시절 몸무게에서 1~2kg정도만 늘었을 정도로 여전히 리즈시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전남편과 결혼하여 2002년 쌍둥이 자녀를 얻었으나 15년만인 2008년 합의이혼하였습니다.

 

 

이후 2014년 남편 에릭 스완슨과 재혼하였습니다.

남편 에릭 스완슨의 국적은 미국이며 현재 서울에 위치한 한 호텔의 총지배인으로 근무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수경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okyeongjeon/

 

 

배다빈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가족 남동생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가 첫방을 앞두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서 신사와 아가씨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최종 36.8%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하여 후

feednews.co.kr

 

최예빈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현재는 아름다워 나유나 하은별 서범준

드라마 팬트하우스에서 하은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배우 최예빈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출연을 알렸습니다. 최예빈은 극중 나유나 역을 맡았으며 이가네 삼형제 중 막

feednews.co.kr

 

 

강혜원 나이 키 인스타 과사 mbti 실물 여친짤 비율 몸매 허리 뒤태 각선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강혜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다른 미모를 과시하였습니다. 지난 3일 강혜원은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장을 올렸는데요. 화보 촬영중인것으로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