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이시영 인스타 명품 샤넬 로에베 코끼리 사복 패션

핫초코♡ 2022. 4. 5. 13:25
728x90
728x170

 

이시영이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장을 게시하였습니다.

 

이시영은 보라색 이모티콘들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시영은 이날 연보라색 꽃무늬 블라우스와 하얀색 바지를 착용하였는데요.

봄을 맞이한듯 화사한 패션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기에 이시영은 진보라색 코끼리 미니크로스 백을 착용하고 깔끔한 흰색에 검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플랫슈즈를 착용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습니다.

 

 

 

이시영이 착용한 진보라색 코끼리 가방은 명품 브랜드 로에베 제품으로 휴대폰이 들어갈 정도의 깜찍한 크기로 가격은 99만 원이라고 합니다.

 

 

 

하얀색 플랫 슈즈는 명품 브랜드 샤넬 제품으로 가격은 128만 2000원입니다.

 

평소 이시영은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신발로 패션에 포인트를 주곤하는데요.

이시영의 패션 센스와 명품을 착용하는 남다른 일상이 부러움을 자아내곤 합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는데요.

요식업 사업을 하는 남편의 연 매출이 약 25억 원인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siyoung38/

 

이시영 프로필보기

 

이시영 나이 키 프로필 명품 남편 배우자 결혼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영이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이시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따뜻해진 날씨에 한층 가벼워진 옷차

feednews.co.kr

 

 

공효진 케빈 오 결혼 2년째 열애중 나이 차이 프로필 인스타

공블리로 불리우는 배우 공효진이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와 약 2년 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지난 1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배우 공효진과 싱어송라이터

feednews.co.kr

 

 

김희선 나이 키 프로필 드라마 내일 웹툰 원작 핑크 단발 헤어 근황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이 오늘 첫방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드라마 내일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김희선, 로운, 이수혁, 윤지온 등 호화 캐스팅을 자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