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DJ소다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인스타 맥심 여신포스

핫초코♡ 2022. 4. 5. 14:02
728x90
728x170


DJ소다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물 오른 미모를 뽐냈습니다.

DJ소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loser to the Sun M/V”이라는 짧은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시하였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DJ소다는 뮤직비디오 촬영 중으로 카메라를 보며 섹시한 매력을 뿜어냈습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한 의상과 풀메이크업으로 한층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이날 DJ소다는 리즈를 갱신한듯 물 오른 미모를 뽐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또 골드드레스를 입은 DJ소다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스마일과 하트 이모티콘을 쏟아내는가 하면 여왕이다,여신이 따로없네요, 정말 예쁘다,  포스 장난아니라는 반응등을 나타냈습니다.

 

 


한편 DJ소다는 최근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는데요.

 

DJ소다는 지난 2월 7일을 시작으로 11개 도시에서 미국 투어를 1월 28일에는 캐나다 벤쿠버 공연까지 펼친 바 있습니다.

 

 

 

DJ소다의 본명은 황소희이며 1988년 4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키 163cm에 몸무게 46kg입니다.

 

DJ이자 프로듀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귀여운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주목받아 왔습니다.

 

 

2015년 4월 맥심화보를 촬영하였으며 2016년 5월에는 표지모델이 되기도 하였는데요.

 

 

또 한국인 최초로 태국판 맥심 표지 모델에 발탁 되기도 하였습니다.

 

DJ소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eejaysoda/

 

 

조이 프로필 인스타 명품 허리 속옷 화보 캘빈클라인

최근 신곡 '필 마이 리듬(Feel My Rhythm)'으로 컴백한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조이가 팬들도 놀랄 과감한 노출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8일 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

feednews.co.kr

 

데미 로즈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명품 몸매 골반 남자친구

영국의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모델로 활동중인 데미 로즈가 최근 해변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데미 로즈는 노란색 비키니를 입은 모습이

feednews.co.kr

 

강혜원 나이 키 인스타 과사 mbti 실물 여친짤 비율 몸매 허리 뒤태 각선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강혜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다른 미모를 과시하였습니다. 지난 3일 강혜원은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장을 올렸는데요. 화보 촬영중인것으로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