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랄랄 바디프로필 개인바프 bj유튜버 랄랄 몸매 나이 인스타 쇼킹 받는 차트 음식도장깨기

핫초코♡ 2022. 4. 23. 09:49
728x90
728x170


유튜브 구독자 수 85만 명을 자랑하는 인기 유튜버 bj랄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개인 바디 프로필 촬영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지난 19일 랄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바디 프로필 촬영 현장 영상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영상속 랄랄은 감탄을 금치못할 핫한 몸매를 드러낸 모습이었습니다.

 

앞서 랄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인 바디 프로필과 레오제이와 함께한 우정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랄랄의 화끈한 바디 프로필 사진에 팬들은 뜨거운 관심으로 응원하였습니다.

 

이런 가운데 랄랄은 촬영 과정이 자세하게 담긴 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한것인데요.

공개된 영상 속 랄랄은 이날 여러 의상을 입고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해 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허리 부분이 드런난 블랙 바디수트 의상을 입은 랄랄은 섹시한 포즈와 군살 없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특히 남다른 노력 끝에 얻어진 볼륨감과 탄력이 느껴지는 랄랄의 엉덩이 라인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얼마나 피 나는 노력을 했을지 짐작이 가네요.

 

 

 

또 다른 의상을 입은 랄랄은 유니크한 색상의 바디슈트에 화려한 부츠를 매치하였습니다.

 

랄랄은 엉덩이 라인이 돋보이는 포즈와 고혹적인 표정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였습니다.

 

 

 

또 다른 의상에서 랄랄은 치명적인 매력의 정점을 찍은 듯 보였는데요.

가슴 부분이 파인 블랙 바디슈트를 입은 랄랄은 포니테일 헤어로 드러난 브이라인의 주먹만 한 작은 얼굴과 근육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가 시선을 끌었습니다.

랄랄은 모델 못지않은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냈습니다.

 

이날 촬영을 마친 랄랄은 삼겹살에 맥주로 행복감을 느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 그동안 다이어트로 먹지 못한 한을 풀기라도 하듯 음식 도장깨기에 나서며 다양한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한편 bj랄랄이 MBC에브리원 예능 쇼킹 받는 차트의 출연 소식을 전했는데요.

 

5월 2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채널의 신규 예능 쇼킹 받는 차트는 열 받는다는 말로는 설명이 안 되는 킹 받는 시공 초월 충격 실화들을 전하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라고 합니다.

 

 

킹 받는다(KING+열 받는)는 제목처럼, 시청자들이 마음껏 분노하고 마음껏 감정을 표출할 수 있는 최강 몰입을 선사 할것이라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쇼킹 받는 차트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메인 MC를 맡았으며 유튜버 이승국과 랄랄이 스토리텔러로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랄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바디 프로필 bj랄랄 레오제이

인기 유튜버 bj랄랄이 오늘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디프로필 촬영이 끝났다며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하였습니다. 평소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feednews.co.kr

 

 

레오제이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바디프로필 연인컨셉

지난 7일 인기 유튜버 레오제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끈한 바디프로필 사진과 영상을 게시하였습니다. 레오제이는 여러장의 사진과 함께 바디프로필 첫째날 스포…오늘 랄랄이랑 우

feednews.co.kr

 

 

곽민선 아나운서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비키니 열애설 남친 남편 결혼

피파여신으로 불리우는 아나운서 곽민선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곽민선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Health and Beauty #2022ver.", "나 먼저 여름!" 등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