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염따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여자친구 근황 데이트

핫초코♡ 2022. 4. 22. 13:02
728x90
728x170

 

생일을 맞은 래퍼 염따가 아름다운 자태의 묘령의 여인과 화끈한 데이트중인 근황을 공개해 부러움을 샀습니다.

 

지난 20일 염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애라는 짧은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염따는 고층 건물에 위치한 공간의 욕조 안에서 비키니를 입은 여성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이었는데요.

 

여유로움과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데이트 모습에 팬들의 부러움이 이어졌습니다. 

 

 

 

염따 옆에는 묘령의 여성이 비키니를 입은 채 등을 돌리고 머리를 위로 쓸어올리는 뒷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여성의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군살 없는 뒤태와 완벽한 S라인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 모았습니다. 

 

염따는 그 곁에서 커피잔으로 배 아랫부분을 가리며 세상을 다 가진 사람인냥 흡족스러운 찐미소를 짓고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자태의 이 여성이 염따의 여자친구인지 아니면  정확히 어떤 관계인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염따의 생일을 맞아 함께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아 가까운 사이임이 추측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을 본 뒤 네티즌들은 "멋집니다 형님" "39번째 생일 축하드립니다" "왜 난 이게 부럽지 않지" "형님이 더 섹시하네요" "중국부자 같습니다 ㅋ" "조만간 신곡 뮤비 나오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는데요.

 

또 동료가수 스키니 브라운은 염따에게 "그거 안 입으신 거 아니죠?"라며 익살스러운 댓글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염따는 "오늘 우리집 비었다" "나는 담배 피우는 여자가 좋다" "가슴 큰 여자가 좋다" 등의 발언으로 외로움을 호소하였는데요.

 

 

그러던 중 지난 해 염따는 자신의 집에서 속옷차림의 한 여성과 찍은 거울 셀카 여러장을 공개하였다 빛의 속도로 삭제해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 바 있습니다.

 

 

 

염따의 본명은 염현수입니다.

 

1984년 4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이며 학력은 배재고등학교, 호서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염따는 키 182cm에 몸무게 100kg이며 혈액형은 A형 MBTI는 ENTP라고 합니다.

 

2006년 9월 11일 싱글 'Where is my radio'로 데뷔하였습니다.

 

염따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10에 출연하여 프로듀서로 활약하였습니다.

염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umdda/

 

 

최소라 나이 키 담배 인스타 명품 루이비통 프라다 웨딩드레스 다이어트 결혼 남편

세계적인 모델 최소라가 길에서 담배를 피우려다가 팬의 사진 요청을 받고 당황해하는 영상이 온라인에서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8일 트위터에 “좋은 아침, 최소라”라는 글과 함

feednews.co.kr

 

신재은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맥심 비키니 뒤태 결혼 남편

모델 신재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최근 신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를 위한 이벤트”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

feednews.co.kr

 

문가영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아역 어린시절 각선미 사복 비율 링크

배우 문가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여신같은 비주얼을 자랑하였습니다. 지난 17일 문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문가영의 화보촬영 사진이었는데요.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