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문가영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아역 어린시절 각선미 사복 비율 링크

핫초코♡ 2022. 4. 20. 15:12
728x90
728x170

 

배우 문가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여신같은 비주얼을 자랑하였습니다. 

지난 17일 문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문가영의 화보촬영 사진이었는데요.

 

사진속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한 문가영은 액세사리 보다 더 화려한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문가영은 깔끔하게 묶은 헤어로 드러난 날렵한 턱선, 오똑한 콧대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우월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특히 근접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가 감탄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문가영은 1996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물리학자인 아버지와 음악가인 어머니가 독일에서 유학 중 만나 결혼을 하며 문가영은 독일에서 태어났습니다.

10살 시절 초등학교 3학년때 가족들과 함께 한국으로 귀국하였습니다.

 

 

 

문사영은 뇌섹녀, 엄친딸로도 유명한데요.

평소 독서량이 상당하다고 하며 독일에서 태어난 영향으로 한국어, 독일어, 영어 3개 국어를 구사한다고 합니다.

 

또 음악가인 어머니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피아노와 바이올린, 첼로, 플룻을 배워 음악에도 남다른 실력이 있으며 승마와 클라이밍, 골프, 스킨스쿠버, 발레 등을 배워 운동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문가영의 학력은 서울한남초등학교, 보성여자중학교, 풍문여자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입니다.

혈액형은 A형이며 MBTI는 ENTJ입니다.

 

 

 

문가영은 키 169cm에 몸무게 46kg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긴 팔다리와 목 그리고 작은 얼굴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합니다.

 

뛰어난 몸매와 패션센스도 뛰어나 평소 사복패션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어려서부터 남다른 미모를 뽐내던 문가영은 우연한 기회에 광고 모델 모집에 지원하며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였는데요.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에 출연하며 아역배우로 연기를 시작하였습니다.

 

공개된 어린시절과 아역배우 사진을 보면 지금과 다름 없는 완성형 미모로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미인으로 보입니다.

 

 

 

한편 문가영은 5월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 출연 소식을 알렸는데요.

 

 

드라마 링크는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link)하게 된 남자가 그녀가 느끼는 기쁨과 슬픔, 아픔을 함께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멜로이자 휴먼 미스터리라고 합니다.

 

문가영은 극 중 박복한 취업 준비생 노다현을 연기한다고 하네요.

월화드라마 링크의 첫방송 예정일은 5월 16일이며 밤 10시 30분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문가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_kayoung/

 

 

이유미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설리 멘탈코치 제갈길 오징어게임 지우학

넷플릭스의 딸로 불리우며 최근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유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순미 넘치는 일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지난 18일 배우 이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 다른 멘트없이 사

feednews.co.kr

 

 

신재은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맥심 비키니 뒤태 결혼 남편

모델 신재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최근 신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를 위한 이벤트”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

feednews.co.kr

 

 

미야와키 사쿠라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인스타 르세라핌 하이브 걸그룹

지난 4일 하이브 최초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르세라핌(LE SSERAFIM)의 멤버가 베일을 벗으며 공개가 시작됐습니다. 르세라핌은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멤버들을 차례로 공개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