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랄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바디 프로필 bj랄랄 레오제이

핫초코♡ 2022. 4. 8. 12:17
728x90
728x170

 

인기 유튜버 bj랄랄이 오늘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디프로필 촬영이 끝났다며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하였습니다.

 

평소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유튜버 랄랄이 바디프로필을 촬영 사진을 올리며 반전 매력을 과시하였습니다.

 

 

 

랄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여러장과 바프 끝!!!!!ㅠㅠ 삼겹살에 소주 먹을거야 ㅜㅠㅠ라는짧은 글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랄랄은 배가 훤히 드러난 연두색 크롭탑에 아찔한 길이의 핑크색 핫팬츠를 입고 이었는데요.

 

 

 

다양한 포즈의 랄랄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랄랄은 그간 바디프로필을 예고하며 지옥의 다이어트를 진행하였는데요.

 

 

 

다이어트 성공으로 완벽한 몸매를 갖게된 랄랄은 군살없는 팔뚝과 허벅지 탄탄한 복근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간 인방계의 안영미, 도른자로 불리는 등 평소 웃긴 모습을 선보였던 랄랄이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은 폭발적 반응을 보였습니다.

 

 

 

랄랄은 앞서 지난 7일 레오제이와의 커플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연인컨셉으로 촬영된 두 사람의 섹시한 모습에 많은 이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지만 랄랄은 우정화보라며 선을 긋기도 하였습니다.

 

 

 

랄랄과 레오제이는 동갑내기의 친구로 평소 서로를 베프라며 자연스러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바디프로필 촬영을 마친 랄랄은 "진짜 긴장되면서도 뿌듯하고 힘들면서도 행복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bj랄랄의 본명은 이유라이며 1992년 12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산이며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랄랄은 키 167cm에 몸무게 48kg입니다.

 

혈액형은 A형이며 MBTI는 ENTP입니다.

 


2019년 11월 21일 첫방송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구독자수는 84만여명입니다.

랄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_ralral__/

 

 

레오제이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바디프로필 연인컨셉

지난 7일 인기 유튜버 레오제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끈한 바디프로필 사진과 영상을 게시하였습니다. 레오제이는 여러장의 사진과 함께 바디프로필 첫째날 스포…오늘 랄랄이랑 우

feednews.co.kr

 

르세라핌 홍은채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학교 과사 졸사

지난 6일 르세라핌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세 번째 멤버가 공개됐습니다. 르세라핌의 막내 홍은채의 사진과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공개된 사진

feednews.co.kr

 

DJ소다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인스타 맥심 여신포스

DJ소다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물 오른 미모를 뽐냈습니다. DJ소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loser to the Sun M/V”이라는 짧은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시하였는데요. 공개된 사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