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서울 한복판 빌라 붕괴 조짐으로 33명 대피...철거예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5. 10:00
728x90
728x170

 

 

서울 금천구의 한 빌라에서 발코니가 붕괴할 조짐이 발견되어 주민들이 긴급 대피했다.

 

어제(24일) 오후 5시 34분쯤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서 "빌라가 무너질 것 같다"는 신고가 소방청에 접수되었다고 한다.

 

 

 

출동 당시 빌라의 발코니는 아래로 크게 기울어져 붕괴가 우려되는 모습이었고, 창틀과 유리창도 파손돼 있었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어지만, 구청은 붕괴 위험이 있다고 판단하여 해당 빌라 주민 12명과 옆 빌라 주민 21명

총 33명을 대피시키고 인근 호텔과 친척 집 등에서 임시 거주하도록 했다.

 

 

 

 

 

구청에 따르면 이 건물은 2층 발코니에 해당하는 돌출된 부분이 바닥 쪽으로 약 15도가량 기울었다고 한다.

 

한국 전력공사는 화재 등 추가 사고를 유려해 해당 빌라 6세대의 전력을 오후 6시 30분부터 차단했다.

 

 

 

소방 관계자는 "내일 오전 발코니를 철거할 예정이며 안전 점검이 끝난 뒤 안전하다고 판단되면 주민들을 복귀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건물을 지하1층~ 지상 2층으로 구성된 총 3층 건물로, 약 31년 전인 1991년에 첫 입주가 시작된 오래된 건물인 것으로 전해졌다.

 

 

 

농협이사, 낮술먹고 직원 뺨 때리고 화분을..."어린 게 말대꾸"

전남에서 60대 남성이 말대꾸를 한다는 이유로 50대 남성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가해 남성은 지역농협 비상임이사를 맡고 있었고 피해 남성은 해당 농협 전무였다. 24일 사건 당시 상황이

feednews.co.kr

 

 

BJ커멘더지코"생방송 도중 신음소리?" 20살 어린 여캠과 술먹방 하며 스킨십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인 커맨더지코가 생방송 도중 20살 어린 여캠 BJ꼬무와 키스를 하는 등 진한 스킨십을 나눠 공분을 사고 있다. 커맨더지코(41)는 생방송으로 BJ꼬무(21)와 술 먹방을 진행했

feednews.co.kr

 

 

해운대 초고층 아파트 '드론'으로 나체촬영

부산 해운대구 고층 아파트와 레지던스로 드론을 날려 옷을 벗고 있는 사람들을 몰래 촬영한 30대가 1심에서 징역 8개월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부산지법 동부지원 형사5단독(심우승 판사)은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