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열차에서 알몸·음란행위 '인증샷'올린 남자...공중화장실,빌딩에서도 똑같이'그 짓'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5. 17:03
728x90
728x170

 

 

열차 안에서 나체로 음란행위를 한 남성을 엄벌해 달라는 청원이 등장했습니다.

 

 

청와대 국민 청원 게시판에는 "부산행 기차 알몸남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청원이 올라왔습니다.

 

청원인은 "신원 미상의 한 남성이 자신의 트위터에 부사나행 기차 안에서 알몸으로 음란행위를 하는 사진은 올렸다" 고 말하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기차에서 알몸으로 음란행위를 하는 것은 정상이 아닌 것 같다" 라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과거 2018년 동덕여대 알몸남, 분당 키즈카페 알몸남이 검거되어 처벌 받았지만, 처벌 수준이 낮아 신원 미상의 사람들이 아직도 공공장소에서 음란 행위를 하고있다, 저런 알몸남에게는 다른 사람들이 성범죄에 노출될 수도 있으니 검거와 처벌 부탁드린다" 라고 요청했습니다.

 

실제로 문제의 남성의 트위터엔 공중화장실, 빌딩 내 화장실 등에서 알몸인 상태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되어 있었습니다.

 

그는 14일 게시물에 "업무차 부산행 기차를 탔는데, 지난 번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다른 사람이랑 이런 짓도 했었는데, 오늘은 없는 것 같아서 (혼자) 얌전하게 가야지" 라며 열차 내로 보이는 공간에서 음란행위를 하는 자신의 나체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와 관련해 코레일 측은 "사진 속 열차 번호가 실제 존재하는 열차 좌석 번호와 다른 것으로 보인다, 해당 사진이 합성 혹은 조작된 것으로 추측된다" 라고 밝혔습니다.

 

 

 

'쌩얼사과' 송지아 아빠, 치과의사 아니다 아빠 직업에 소문 무성...금수저 조작?

짝퉁논란에 휩싸인 뷰티 크리에이트 송이자가 쌩얼에 가까운 얼굴로 사과를 한 영상과 편지등을 올렸는데요 25일 송지아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송지아 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

feednews.co.kr

 

 

농협이사, 낮술먹고 직원 뺨 때리고 화분을..."어린 게 말대꾸"

전남에서 60대 남성이 말대꾸를 한다는 이유로 50대 남성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가해 남성은 지역농협 비상임이사를 맡고 있었고 피해 남성은 해당 농협 전무였다. 24일 사건 당시 상황이

feednews.co.kr

 

 

2022 설날 인사말 모음 (대상별 정리, 명절인사, 명절문자)

2022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기 어려운 요즘, 센스있는 설날 인사말로 마음을 전해보는건 어떠실까요? 짦은 인사말부터, 대상별 인사말까지 정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