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쌩얼사과' 송지아 아빠, 치과의사 아니다 아빠 직업에 소문 무성...금수저 조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5. 12:56
728x90
728x170

 

 

짝퉁논란에 휩싸인 뷰티 크리에이트 송이자가 쌩얼에 가까운 얼굴로 사과를 한 영상과 편지등을 올렸는데요

25일 송지아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송지아 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 송지아는 "우선 사과 영상이 늦어진 점 죄송하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최근 가품 착용 논란에 대해 인정하며 모든 것이 내 잘못"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운영하는 채널 모두 비공개 반성하는 시간을 갖겠다"며 활동 중단을 선언하고, 개인 유튜브 채널 'free지아'와 인스타그램에 사과영상과 사과문을 제외한 모든 게시물을 삭제했습니다.

 

 

 

 

이같은 사과에도 팬들의 마음을 되돌리는 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

송지아는 가품 논란뿐만 아니라 과거 중국의 유튜브격인 빌리빌리에서 김치를 '파오차이'로 소개한것 등이 뒤늦게 알려지며 또 다시 공분을 샀습니다. 게다가 초기 논란이 터져나왔을때 역시 '일부는 진품이고 가품 또한 잘 모르고 구매한 것이다' 라는 등의 변명을 내놓았고 가품과 진품이 섞인 동영상 등을 어설프게 편집해서 계속 노출하면서 "일부러 가품이 진품인 양 소개한 적은 없다"는 100% 납득하기에 아쉬움이 따르는 입장을 취한 것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모든 것이 내 잘못이니 가족에 대한 비난은 그만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성형논란에 코는 성형을 했고, 눈은 아빠가 물려주신 것이라고 밝혔었는데요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 되면서 아버지의 외모도 화제가 되었었죠.

 

 

 

조각미남 같은 아빠와 함께 찍은 사진에 아빠가 착용한 것이 모두 명품이라 역시 금수저 집안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었습니다. 송지아는 스스로 어릴때부터 무용을 하며 유복하게 자랐고다도 밝혔었는데요 그 때문인지 송지아의 아빠는 잘나가는 치괴의사라는 이야기가 많이 전해졌었습니다. 하지만 어제 유튜버 김용호가 송지아의 아버지는 치과의사가 아니라며 송지아에게 아버지의 직업을 밝히라고 요구했습니다.

 

 

 

김용호는 송지아의 아버지가 무슨 일을 하는지 알고있다고 전했는데요.

송지아의 아버지가 어떻게 딸을 키웠는지 알고 있다며 "이미 예전부터 제보를 받았다, 당시에 송지아가 많이 유명하지 않을 때였고, 너무 가혹하다 생각해 밝히지 않았다"라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은 아버지가 치과의사여서 이 어린 친구가 무용을 하며 곱게 자랐고 명품도 살 수 있게 뒤에서 아버지께서 뒷바라지를 해줬다고 알려져 있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용호는 "송지아 본인도 아버지의 직업에 대한 소문을 알고 있을 텐데 한 번도 해명하지 않았다. 침묵도 거짓말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더불어"이 자리에서 송지아 아버지의 직업을 밝히지는 않겠다"며 "송지아 본인에게 기회를 주고자 한다. 송지아가 솔직하게 고백하길 바란다. 폭로하고 싶진 않다. 본인 스스로 솔직히 고백하길 바란다"고 다그쳤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금 대중에게 아버지가 치과의사로 알려져 있고, 프리지아에 대해 오해를 하고 있는 부분들이 있는데 본인이 설명해야 한다. 아버지의 문제로 자녀가 억울한 부분도 있겠지만 잘못했다고 해서 딸이 비난받을 이유는 없다. 부모의 문제로 비난받고 욕을 먹는 건 잘못됐다고 생각한다" 라고 전했습니다.

 

 

 

송지아 짝퉁 논란 정리... 디올 광고에도 디올 짝퉁 들고 나왔다, 아빠 선물도 짝퉁?

1. 디올광고에서 디올 짝퉁백 들고나왔다 짝퉁논란이 된 송지아가 SNS에 게시했던 디올 뷰티 광고 영상을 삭제했다. 영상에 나온 레이디 디올 가방이 '짝퉁'이라는 의혹이 제기 된 후였다. 레이디

feednews.co.kr

 

 

솔로지옥 최시훈 "송지아 사랑했다"...나이 키 프로필 직업 과거 호스트바 선수 배우 인스타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했던 최시훈이 송지아(유튜버 프리지아)를 실제로 사랑했다고 말했습니다. 얼마전 최시훈은 한 인터뷰에서 "송지아를 잠깐 사랑했다, 당신 송지아가 나를 진짜 좋아하는 줄 알

feednews.co.kr

 

 

솔로지옥 신지연 나이 키 몸매 집안 학력 직업 과거 남자친구 문세훈 근황 인스타그램 유튜브

넷플리스 '솔로지옥'에서 청초한 이미지로 사랑받은 신지연이 유튜브를 개설하여 화제입니다. 신지연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지연의 근황을 묻는 팬들이 많아, 소식을 전하기 위해 앞으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