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피드/사회

'렉서스 씨X' 불법 주차 차량에 래커테러

피드뉴스 2021. 12. 6. 14:42
728x90
728x170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주차를 잘하자'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게시물에 별다른 설명은 없었다.

 

 


사진에는 흰색 렉서스 차량이 도로변에 불법 주차되어 있고, 이 차량의 보닛에는 붉은색 래커로 '렉서스 씨X'이라고 욕설이 적혀 있다. 이 게시물은 추천 1600여 개를 받은 뒤 삭제됐으나, 곧이어 '렉서스 주차 꼬라지 봐라'라는 제목으로 다시 올라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두가지로 나위었다. 이들은 "반대편에 있는 레이도 불법 주차했다", "주차 잘못한 건 맞는데 테러는 선 넘었다", "사유재산 손괴는 불법 행위다. 신고하면 되는데 똑같이 범죄를 저지르냐", "이걸 옹호하는 사람들도 이해 안 간다" 등 래커 테러 행위를 비난했다.

 

 


반면 일각에서는 "주차를 잘해야 한다", "쪽발이 차는 당해도 싸다", "속 시원하다", "나도 일본 차는 무조건 신고한다", "패기에 박수를 보낸다" 등 일본 차의 불법주차 응징을 옹호했다.

 

 

한편 형법 제366조 재물손괴죄에 따르면 이와같은 타인의 재물 등을 손괴하거나 은닉 또는 효용을 해할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7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

 

 

 

1호선 빌런 모음 ㄷㄷㄷ

매번 갱신하는 1호선 빌런 레전드 1호선 다크로드 ㅇㅇㅇ 1호선 원펀맨 1호선 운동남 1호선 킹크랩 1호선 소변남 1호선 조커 1호선 스파이더맨 1호선 아카드 1호선 아수라 1호선 매드맥스 1호선 오

feednews.co.kr

 

 

40대1 싸움썰 푼다

차를 타고 가는데 건달 30~40명이 도로를 점령하고 있다면? 2021.12.04 - [피드뉴스/사회] - 40대 가장 폭행한 만취 여성 신상 공개 파장 '최연소 회계사' 40대 가장 폭행한 만취 여성 신상 공개 파장 '최

feednews.co.kr

 

 

서울도 오미크론 확인 의심 한국외대 경희대 서울대 오미크론 의심자 발생

서울 대학가에서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으로 의심되는 사례가 발견돼 비상이 걸렸습니다. 5일 서울시에 따르면 이날 한국외대 1명, 경희대 1명, 서울대 1명이 코로나 확진을 받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