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피드/사회

VR기기 쓰고 학교에서 바지 내린 채 음란행위 한 대학생

피드뉴스 2021. 11. 30. 14:33
728x90
728x170

 

최근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쓰촨성 청두 전자 과학기술대학교 캠퍼스의 화장실에서 촬영된 한 남학생의 사진이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 속 이 남학생은 화장실에서 VR 기기를 쓴 채 바지를 반쯤 벗고 음란 행위를 하고 있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대학교는 3년 전부터 VR에 적극 투자하고 있어 학생들이 다양한 VR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한다. 

이 남학생 역시 학교에서 제공하는 VR 기기를 사용해 음란 동영상을 본 것으로 전해졌다.

 

 


VR 속 영상에 몰입한 남학생은 화장실 문이 열린 줄도 모르고 음란 행위를 계속 이어갔고, 화장실에 간 친구가 이를 발견해 사진 찍어 SNS에 유포했다.


이 남학생이 처음부터 문 닫는 것을 잊었는지, 문을 닫았으나 제대로 닫히지 않은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일각에서는 친구가 문을 고의로 연 게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됐다.

 

 


현지 누리꾼들은 "저 남학생은 이제 사회적으로 사망했다"면서 학교에서 부적절한 행위를 한 남학생을 비난했다. 

동시에 남학생의 사진을 유포한 친구를 지적하며 "문제의 남학생이 피해 보지 않길 바란다"는 반응도 보였다.

 

 

니콜라스케이지, 아들보다 어린 30세 연하 5번째 부인과 길거리 포착

할리우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57)가 30세 연하 일본인 아내 시바타 리코(27)가 뉴욕에서 포착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한 호텔을 나서는 니

feednews.co.kr

 

 

마지막 10분에 평가가 극적으로 바뀌는 영화

2021.11.30 - [해외피드/사회] - 가슴노출해 팬케이크 팔았더니 '매출 4배'… 태국 여대생의 대반전 가슴노출해 팬케이크 팔았더니 '매출 4배'… 태국 여대생의 대반전 태국의 한 여대생이 가슴을 

feednews.co.kr

 

 

가슴노출해 팬케이크 팔았더니 '매출 4배'… 태국 여대생의 대반전

태국의 한 여대생이 가슴을 드러낸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고 팬케이크를 팔았더니 매출이 급증했다. 태국의 치앙마이에 위치한 길에서 팬케이크를 판매하는 간호학 전공 여대생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