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피드/사회

가슴노출해 팬케이크 팔았더니 '매출 4배'… 태국 여대생의 대반전

피드뉴스 2021. 11. 30. 09:02
728x90
728x170

 

 

태국의 한 여대생이 가슴을 드러낸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고 팬케이크를 팔았더니 매출이 급증했다.

태국의 치앙마이에 위치한 길에서 팬케이크를 판매하는 간호학 전공 여대생 올리브 아란야 아파이소(23)가 가슴이 드러나는 카디건을 입고 팬케이크를 팔았다.

 

 


당시 그는 매출이 저조하자 친구에게 노출이 심한 옷을 빌려 입기로 결정했다. 가슴이 다 드러나는 옷으로, 속옷도 걸치지 않은 채 아슬아슬한 모습이었다.

사람들은 그녀와 함께 셀카를 찍기 위해 몰려들었고 결국 30상자 가까이를 판매하며 평소 매출의 4배 가까이를 끌어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일부 현지 주민들은 그의 복장을 문제 삼아 경찰에 신고 하였고, 출동한 경찰은 올리브에게 '식품위생과 도시문화에 대한 존중'에 대해 주의를 줬다. 

 

 


이어 "머리를 묶고 앞치마를 두르고 장갑도 껴야한다"고 설명한 후 그를 귀가시켰다.

올리브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노출이 심한 옷으로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준 것에 대해 사과했다. 

그러면서 "돈을 벌기 위해 그랬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경찰들의 지시를 다 따르겠다"며 "노출이 없는 옷을 입고 위생도 철저히 하겠다"고 밝혔다.

 

 

오미크론 집단감염 유럽에서 발생… "첫 면역회피 변이 우려"

유럽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새 변이 오미크론 집단감염 사례가 발생하는 등 감염이 급격히 확산하고 있다. 각국은 추가접종 대상을 확대하고, 입국규제를 강

feednews.co.kr

 

 

사우나 거울 뒤에서 성매매 … 불법 '안마방' 일당 검거

사우나 내부에 있는 거울 벽면 뒤에서 성매매를 알선하는 안마시술소를 운영한 혐의를 받는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지난 24일 오전 1시쯤 강남구 역삼동의 한 사

feednews.co.kr

 

 

레이싱 모델 이송빈 나이 키 몸매

이송빈 나이 1997년생 25세 키 170cm 몸무게 50kg 34-24-34 '일상이 화보인 그날까지' 2021.11.28 - [피드뉴스/연예] - 쥬얼리 이지현 그랜파 골프 실력 폭풍 칭찬 나이 키 몸매 쥬얼리 이지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