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피드/사회

거대 음경 조각상 올라타고 쓰다듬은 여성...징역형 받았다

피드뉴스 2021. 12. 29. 09:27
728x90
728x170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성박물관에 방문한 터키의 한 인플루언서가 거대 음경 조각상에 올라탄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가 징역형을 선고받았다는 소식이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57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 메르베 테스킨(23)은 지난 1월 생일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암스테르담 성박물관을 방문했다.

 

 


당시 테스킨은 거대한 음경 조각상에 올라타 앉은 뒤, 조각상을 손으로 쓰다듬고 껴안는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또 그녀는 암스테르담 홍등가의 매춘업소처럼 꾸며진 유리문 뒤에 바짝 붙어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3개월 후, 테스킨은 터키 차나칼레시에서 '외설 혐의'로 체포됐다. 터키 당국은 그가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영상과 사진을 '음란한 것'으로 간주했고, 해당 사진은 삭제됐다.


터키에서는 외설스러운 자료를 게재하는 이에게 최대 3년 이하의 징역을 선고한다. 법원은 테스킨에게 집행유예 조건으로 징역 6개월을 선고했다가, 그의 품행이 단정해 5개월로 감형했다고 한다.

 

 


이후 테스킨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변호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내 게시물들은 표현의 자유 범위 안에 있다. 세계에서 전례가 없는 수사다"라고 꼬집었다.


이어 "이러한 상황은 수사당국이 세계에 모범이 되는 수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게 아니라, 세상에 얼마나 뒤처져 있는지를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법원은 이 사진이 표현의 자유라는 의견에 동의하지 않고 내게 징역 5개월을 선고했다"라고 한탄했다.


끝으로 테스킨은 "그럼에도 반가운 소식은 내가 5년 이내에 고의로 범죄를 저지르지 않으면 징역형이 철회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성박물관장 모니크 반 말레는 테스킨에게 편지를 보내 그의 행동을 칭찬했다. 말레는 "우리 박물관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성의 역사를 교육하기 위해 설립됐다. 우리는 당신이 자신을 표현하고 그러한 사진들을 게재한 것에 감탄한다"라고 전했다.

 

2021.12.24 - [피드뉴스/연예] - 하리수 "임신 위해 자궁 이식도 생각했다"...눈물

 

하리수 "임신 위해 자궁 이식도 생각했다"...눈물

방송인 하리수가 임신을 위해 노력했던 점을 밝히며 눈물을 보였다. 23일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는 하리수가 출연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2001년 데뷔한 하리수

feednews.co.kr

2021.12.19 - [피드뉴스/유머] - 연예대상에서 상 못탔다고 깽판 역대급 레전드 ㅋㅋㅋ

 

연예대상에서 상 못탔다고 깽판 역대급 레전드 ㅋㅋㅋ

'나 상 못타면 올해는 다 그 나물에 그 밥이야' 도시어부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식 축의금 사회 환원? 유재석 불참 이유 이경규 "우리 사회에서 가장 어려운 이웃은 집사람" 이경규가 딸 이예림

feednews.co.kr

2021.12.09 - [건강정보] - 발기 부전에 좋은 음식 6가지

 

발기 부전에 좋은 음식 6가지

발기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약, 기구, 수술 등으로 치료하기도 한다. 평소 먹는 음식 중에 발기를 돕는 건 어떤 것이 있을까? ▶커피 남성의 성생활에 활력을 주는 음료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 2~3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