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영하 날씨에 두 살 아이 베란다에 격리시킨 어린이집 "코로나 의심된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5. 15:08
728x90
728x170

 

 

전남 순천에서 한 어린이집 원장이 19개월 된 여자아이를 "코로나19 감염이 의심된다"며 영하 0.7도 날씨에 베란다에 격리해 논란이다.

 

 


전남 순천의 한 가정 어린이집에서 지난달 27일 19개월 아이를 난방이 되지 않는 베란다에 격리했다. 당시 순천 최저 기온은 영하 0.7도였다.

이 사실은 혼자만 있는 아이의 활동사진에 이상함을 느낀 어머니가 원장에게 물어본 결과 밝혀졌다.

아이 부모는 폐쇄회로(CC)TV 영상으로 정황을 확인했고, 그 결과 55분, 20여 분 두 차례 아이를 베란다에 격리한 것으로 밝혀졌다.

 

 


아이는 베란다에 혼자 서서 유리창을 두드리기도 했으며 밥도 베란다에서 혼자 먹었다.

부모는 "CCTV 영상을 보면서 진짜 말도 안 나오고 가슴이 미어진다는 말이 진짜 무슨 말인지 알겠다"며 어린이집 원장을 고발했다.

원장은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아이가 37.2도의 미열이 있어 격리했다"고 해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부모 측은 "아이는 가정 보육을 하다가 어린이집에 등원하기 위해 코로나 검사를 받은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던 상황"이라며 "이날은 병원에서 단순 감기 진단을 받았고 등원시키라는 원장 말에 따른 것"이라는 입장이다.

 

 


아이의 어머니는 "그 일이 있고 나서는 (아이가) 무조건 엄마(와) 같이 라고 말하고, 갑자기 고함지르면서, 오열하면서 계속 울기도 한다"고 밝혔다.

경찰은 조만간 피해 아동의 부모와 어린이집 원장을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뉴질랜드 시위대에 '아기상어' 틀었더니 벌어진 놀라운 일(영상)

뉴질랜드 의회가 코로나19 백신 의무화에 반대하는 시위대를 해산하려 동요 '아기 상어'를 틀었으나, 오히려 시위대가 다 함께 손뼉을 치며 율동을 따라 하는 바람에 역효과가 났습니다. 지난 8

feednews.co.kr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5차 신청방법, 조건, 지급시기, 신청대상, 사이트, 300만원 총정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5차 신청에 대하여 정리해 보겠습니다. 정부가 9조 6천억 원 규모로 마련한 방역지원금은 소상공인 및 소기업 320만 곳에 300만 원씩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역지원금

feednews.co.kr

 

 

다이어트에 좋은 시금치 프리타타 만드는법 저탄고지 식단 다이어트 식단 아이들 간식 간단한

시금치 프리타타는 시금치를 넣어서 만든 이탈리아식 오믈렛입니다. 재료도 간단하고, 만들기도 쉬운데요 탄수화물을 줄여야 하는 다이어터들에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 중 하나입니다. 여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