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한국 국가대표 '반칙왕'으로 나오는 중국 쇼트트랙 영화 개봉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5. 16:59
728x90
728x170

 

 

중국에서 한국 쇼트트랙 선수들이 '반칙왕'으로 나오는 영화가 개봉했다.

 

중국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웨이보에는 중국에서 개봉한 쇼트트랙 영화 소식이 공유됐다.

이날 쇼트트랙 영화 '날아라, 빙판 위의 빛'은 중국의 iQIYI에서만 독점 개봉했다.

 

영화 '날아라, 빙판 위의 빛'은 악마 코치의 지도 아래 소년 '청 환' 이 성장하는 내용이다.

 

 

 

영화내용은 이렇다. 배달 기사로 일하던 청 환이 전 국가대표였던 엄마의 영향으로 쇼트트랙에 빠지게 된다.

 

청 환은 올림픽에 나가 한국 선수들과 맞붙게 되는데, 이때 한국 선수들이 '반칙왕 빌런'으로 등장한다.

 

한국 선수들이 청 환에 고의로 발을 걸고, 눈을 다치게 해 앞을 보이지 않게 만든다.

 

그런데도 청 환은 포기하지 않고 인민에 응원에 힘입어 결국 우승한다.

 

 

 

해당 영화가 개봉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안 국내 누리꾼들은 "베이징 올림픽이 개봉하기 전 미리 찍어둔 게 충격적", "피해자 코스프레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당연히 논란이 있을 걸 안 건지 중국에서만 개봉한 것도 소름 돋는다"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앞서 지난 7일 쇼트트랙 남자 대표팀 박장혁이 남자 1000m 준준경승 1조에서 레이스를 펼치다 중국의 우다징의 스케이트 날에 왼손이 찢어지는 부상을 당해 누리꾼들의 분노가 더 커지고 있다.

 

 

 

김아랑 나이 키 몸매 프로필 남자친구 곽윤기 결혼 레깅스 메달 경력 인스타그램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결승에서 은메달을 차지한 대한민국, 한국 여자 쇼트트랙 대표팀은 2014 소치동계올림픽 금메달,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금메달에 이어 3개 대회 연속 메달 획

feednews.co.kr

 

 

국가대표한테 몸 지적당하는 김종국

컴퓨터 케이스 계급도 그리고 마지막... 유부남 에디션 여성 25명 '맨가슴 사진 올린 아이다스 스포츠 브라 광고 논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새로운 스포츠 브라 제품 출시를 알리면서 여성 2

feednews.co.kr

 

 

유인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여자친구 과거 출연작품 지금우리학교는 윤귀남 환혼 인스타그램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윤귀남 역을 맡아 월드 빌런이 된 유인수. 오징어 게임의 정호연은 잇는 최대 수혜자로 등극했는데요, 지후학 공개 일주일도 안돼 유인수의 SNS 팔로워 수가 15배 이상 올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