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뜨거운 커피 엎어 카페 직원 '화상'입힌 손님..."왜 늦게 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5. 08:13
728x90
728x170

 

 

한 카페에서 손님이 점원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뜨거운 커피를 엎어 점원이 화상을 입는 일이 발생했다.

지난 10일 경기 안양시의 한 카페에서 일하는 점원은 최근 손님이 엎은 커피에 허벅지 화상을 입었다.

 

 


커피를 엎은 손님은 40대 여성 A씨다. 당시 A씨는 이 점원에게 커피를 주문한 뒤 창 밖에 서서 점원이 일하는 만드는 모습을 지켜봤다. 해당 카페는 테이크아웃 전용 창문이 있는 구조로, 손님이 외부에서 창을 통해 음료를 주문하고 받을 수 있다.


매장 안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던 다른 손님을 응대하던 점원이 음료를 만들고 A씨에게 창 밖으로 커피를 내주자 A씨는 삿대질을 하며 “이 커피 아까 내린 거 아니냐. 왜 지금 주냐”는 취지로 따졌다. 또 “커피 교육 이딴 식으로 받은 거냐”는 식으로 A씨를 나무랐다.

당황한 점원은 커피를 다시 매장 안쪽으로 들여왔다. 그러자 A씨는 진열된 빨대를 하나 꺼내 들어 흔들면서 “나왔던 커피를 다시 달라”고 했다.

또 화가 덜 풀렸는지 커피를 손으로 쳐 커피가 그대로 점원 다리로 쏟아졌다. 이 모습은 매장 CCTV에 고스란히 담겼다.

 

 


이 사고로 점원은 오른쪽 허벅지에 화상을 입고 정신적 충격을 호소하고 있다.

A씨는 커피가 지연돼서 나오는데 점원이 이미 내려놓은 커피 원액을 사용했고 컵을 거칠게 내려놓는 등 점원 태도에 화가 나 이 같은 행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피해자 조사를 진행한 뒤 조만간 A씨를 불러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뉴욕 30대 한국계 여성 집까지 쫓아가 살해한 흑인 노숙자

미국 뉴욕주 뉴욕시 맨해튼 차이나타운에서 35세 한국계 여성이 피살됐다. 뉴욕포스트와 ABC뉴스 등 현지매체는 한국계 여성 이모씨(35)가 13일(현지시간) 맨해튼 로어이스트사이드 자택에서 숨진

feednews.co.kr

 

 

연인과 '뜨밤' 보낸지 오래됐을 때 나타나는 몸의 신호 5가지

사랑하는 연인과의 성과계는 정신적 뿐만 아니라 육체적으로도 우리 건강을 이롭게 만든다. 이러한 성과계를 오랫동안 하지 않을 경우 우리 몸에서 성관계가 필요하다고 신호를 보내는 사실을

feednews.co.kr

 

 

열 없어도 '이 증상' 3일 이상 계속되면 오미크론 의심해야 한다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가 우세종이 되면서 코로나19 대표 증상인 '발열'이 아닌 다른 증상이 두드러지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 증상은 바로 침이나 음식을 삼킬 때 목이 따끔 거리는 증상인 '인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