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연인과 '뜨밤' 보낸지 오래됐을 때 나타나는 몸의 신호 5가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4. 12:22
728x90
728x170

 

 

사랑하는 연인과의 성과계는 정신적 뿐만 아니라 육체적으로도 우리 건강을 이롭게 만든다.

 

이러한 성과계를 오랫동안 하지 않을 경우 우리 몸에서 성관계가 필요하다고 신호를 보내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영양분이 결핍돼 있거나 운동량이 부족한 경우 우리 몸에서는 여러 가지 증상을 나타낸다. 성관계 또한 마찬가지로 부족할 경우 우리 몸은 여러 가지 신호를 보낸다.

 

우리 몸이 어떤 상태로 성과계를 요구하는지 한번 확인해보자.

 

 

 

1. 급격한 감정 변화 및 스트레스

직장은 다니거나 친구들을 만나면서 급격한 감정 변화나 기복이 발생한다면 이는 몸에서 성관계를 요구하는 것일 수 있다. 물론 스트레스나 감정 기복이 생기는 것만으로는 판단할 수는 없다.

 

그러나 마지막 성관계 이후 수 주일, 혹은 수개월이 지난 사람의 경우 과민증, 비관주의, 급격한 태도 변화 등 부정적인 정서가 생겨난 경우가 많다.

 

성관계는 긍정적인 감정 상태를 조성하는 데 큰 기여를 해 부정적인 감정을 갖고 있다면 주목할 필요가 있다.

 

 

 

2. 고독감으로 인한 위험한 상활 발생

외로움을 느낀다면 성관계에 대한 잘못된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커진다. 특히 성관계를 가진지 오래됐다면 말이다. 고독감은 더 나은 판단을 억누르고 잘못된 상황을 발생시킨다.

 

예시로 이들은 헤어진 애인에게 전화를 걸어 다시 시작하고 싶다고 말을 건네거나 가까운 지인 혹은 직장 동료와 성관계를 맺고 싶어 한다.

 

또 술을 좀 마신 상태에서는 파티나 술집 등에서 만난 모르는 사람과 가벼운 성관계를 하기도 한다. 물론 언제나 나쁜 결과를 초래하지는 않지만 이런 사항들은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결정들이어서 주의가 필요하다.

 

 

 

3. 시도 때도 없는 환상 생각

사람들은 누구나 성관계에 대한 환상이나 꿈을 갖고 있다. 보통은 자기 전이나 자극적인 경험 등을 겪으며 생기게 된다.

 

그러나 이런 환상을 자주 생각하거나 낮에도 여러 차례 머릿속에 맴돌게 된다면 이는 분명 당신이 성관계가 필요하다는 신호다. 특히 정도가 심해지거나 시도 때도 없이 생각이 난다면 강도 높은 성적 행동을 원한다는 뜻으로 해설할 수 있다.

 

 

 

4. 혼자밖에 없다는 불안감

불안감이나 초조함을 느낀다면 당신의 몸은 성관계를 필요로 하고 있다는 증상이다.

 

성관계는 남녀 모두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들게 해준다. 이로 인해 자신감은 물론 자존감까지 충족시킨다. 하지만 성관계를 오랫동안 하지 못한 경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싶어 하는 욕구를 충족하지 못하게 된다.

 

이 때문에 불안감은 더욱 증대되고 심할 경우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을 수 있다.

 

 

 

5. 잠이 오지 않는 수면 장애

최근 숙면을 취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의 몸은 성관계를 간절히 원하는 것일 수 있다.

 

성관계를 하면 우리 몸에는 여러 호르몬이 촉진되는데 이중 '옥시토신'은 깊은 숙면을 유도하는 아주 중요한 호르몬이어서 숙면을 취하는데 큰 이로움을 준다.

 

잠이 잘 안 오는 사람의 경우 오랫동안 성관계를 하지 못해 일어났을 가능성이 있다.

 

 

 

'성인 ADHD' 간단 체크리스트...혹시 나도 성인 ADHD는 아닐까?

성인이 됐는데도 남들보다 산만하다고 느끼는 이들을 위해 스스로 성인 ADHD(주의력 행동 결핍 장애)인지 알아볼 수 있는 자가진단 체크리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댄

feednews.co.kr

 

 

'넷플릭스' 보기만 해도 8천만원 주는 '꿀알바' 등장

틈날 때마다 넷플릭스 영상을 보며 '넷플릭스 앤 칠'을 취미로 하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하루 종일 이불 안에서 넷플릭스 영상을 보면서 짭짤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꿀알바가 나왔습니다. 온라

feednews.co.kr

 

 

'승아' 걸그룹멤버에서 성인배우로 전향, 나이 키 몸매 프로필 학력 바바 영화 모델 유튜브 인스

걸그룹 바바로 데뷔했다가, 성인 배우로 전향한 승하가 연일 화제라고 합니다. 2017년 걸그룹 바바로 데뷔했던 승하는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광고 모델 오디션을 알아보던 중 성인영화 업계에 관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