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넷플릭스' 보기만 해도 8천만원 주는 '꿀알바' 등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0. 09:36
728x90
728x170

 

 

틈날 때마다 넷플릭스 영상을 보며 '넷플릭스 앤 칠'을 취미로 하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하루 종일 이불 안에서 넷플릭스 영상을 보면서 짭짤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꿀알바가 나왔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유니래드는 최근 한 업체가 넷플릭스를 보며 돈을 벌 아르바이트생을 구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영국의 온라인 콘택트렌즈 소매업체 '렌스토어(Lenstore)'는 최근 넷플릭스 영상을 보고 순위를 매기는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브리저튼(Bridgerton)', '연애 실험 :  블라인드 러브(Love is Blind)', '오자크(Ozark)' 등 2022년 공개 예정인 시리지를 포함한 넷플릭스 영상을 시청하고 일련의 지표를 기준으로 프로그램을 평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평가 지표는 '다음에 또 이 시리즈를 볼 것인가', '영상을 보면서 휴대폰을 몇 번 봤는가' 등 간단한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하지만 수입은 쏠쏠합니다. 미션을 완료하면 무려 5만 파운드(한화 약 8,112만 원)의 사례금과 1년 치 안약을 제공받게 됩니다.

 

단, 현지 또는 기타 방식으로 발생하는 모든 세금,관세는 부담을 해야 합니다.

 

혹 하는 알바입니다. 신청 방법은 렌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지원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전 세계 지원자들에게 열려있다고 하니 관심있다면 지금 바로 지원해 보세요.

 

 

 

넷플릭스, 3월부터 기존 가입자들도 가격 인상 "2월에 다 보자"

2022년 3월 1일부터 넷플릭스 기존 이용자들도 이용료가 인상되며 넷플릭스의 가격 인상이 총 마무리된다. 신규 가입자에 이어 이달 기존 가입자들이 모두 요금이 이상된다는 공지를 받았다. 넷

feednews.co.kr

 

 

로몬 나이 키 본명 프로필 국적 혼혈 우즈베키스탄 군대 복근 지금우리학교는 여자친구 조이현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와 멋진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몬 갑자기 나타난 신예 등장에 로몬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신예 로

feednews.co.kr

 

 

BJ솜이 나이 키 몸매 팬충격 팬더 제로투 다이아 탈퇴 근황 인스타그램

최근 그룹 다이아 출신 솜이가 인터넷 방송 BJ로 변신한 근황을 알렸는데요, 솜이를 7년간 좋아했던 팬이 그에대한 소감을 밝혀 화재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팬은 다이아의 쇼케이스, 팬사인회에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