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2022년 1월 21일 금요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0. 17:24
728x90
728x170

 



저절로 이루어 지는 것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누가 해주기를 기다리기 보다는 직접 나서서 움직이고 행동하라. 노력한 만큼의 결과는 얻게 될 것이다.

48년생 계획을 다시 검토해야 한다. 준비만 철저하다면 무난하게 진행될 것이다. 여유롭게 즐기는 날이다.
60년생 눈으로만 사람을 보려고 하지 말고 마음으로 보려고 하라.
72년생 나이가 들수록 한 번 생각이 들면 바꾸기가 어렵다.
84년생 늦게 배운 도둑질이 더 무섭다는 말을 떠올리게 하는 일이 있겠다.
96년생 한 치의 양보도 없이 서로가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마음은 심란하고 갈등이 많아진다. 주위의 솔깃한 이야기들이 많아 마음을 잡기가 더더욱 어렵겠지만,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판단하고 소신것 행동하라.

49년생 말한마디의 실수로 감정이 상할수 있으니 되도록 말을 아끼는 것이 좋다.
61년생 겉으로 드러난 것만 보고 판단해서는 안 된다.
73년생 발 벗고 따라가야 할 때다. 남과의 경쟁에서 밀리지 않도록 부지런히 노력해야 하겠다.
85년생 바라는 대로만 일이 풀릴 수는 없다. 지금에 만족해도 나쁘지는 않다.
97년생 오해가 풀리면서 억울한 마음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호랑이
뜻하지 않는 반전으로 상황이 어려워 진다. 이럴때 일수록 더욱 마음을 추스르고 행동 하나하나 분명히 해야 할 것이다. 무엇보다 마음이 흔들리지 않게 확실히 다 잡아야 할 것이다.

50년생 최고가 될 수 있는 곳으로 한 발짝 다가간다. 새로운 희망도 생길 것이다.
62년생 삶을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74년생 가족간의 믿음은 함께 살아가게 하고 에너지를 주는 비타민과 같다.
86년생 본격적으로 나가면 목표는 달성된다. 실력을 발휘하여 윗사람에게 뽑힌다.
98년생 지금 현재 진행하는 일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능력을 다해야 한다.

 

 

토끼
모든 일에는 시련이 있기 마련이다.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달다는 것을 상기하며 지금의 고비를 잘 극복해야 할것이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라.

51년생 어떠한 상황에서도 도를 넘는 행동을 한다면 문제가 된다.
63년생 자칫하면 뜻밖의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심사숙고해야 하겠다.
75년생 금전적으로 유리하다. 일사천리로 일을 이룬다.
87년생 결과적으로 큰 변화는 없을 것이다. 가만히 있으면 무난하게 지나간다.
99년생 우는 아이는 우선 달래고 봐야 하는 것처럼 마음을 달래주어야 한다.

 

 


주위 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일이 추진된다. 그러나 좌절할 필요는 없다. 꿋꿋이 밀고 나가야 한다. 끈기 있는 도전이 머지않아 결실을 맺게 될 것이다.

52년생 조급할수록 생각은 신중히 하라. 대충 얼버무리려고 하면 위험하다.
64년생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잘 판단해야 한다. 좋은 기회를 놓칠 우려가 있다.
76년생 적성을 고려하라. 확실한 목표를 세워야 하는 날이다.
88년생 순서를 잘 생각해서 차분히 처리해야 한다.
00년생 우정이 깃든 술잔을 나누면서 인생을 배운다.

 

 


얻기만 할 수는 없는법. 얻는 것이 있다면 잃는 것도 있다. 작은 것을 잃고 큰 것을 얻기 위해 현명판 판단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비록 조금 더 잃는 다고 낙심 할 것 까지는 아니니 개념치 말라.

53년생 부동산과 관련된 모든 매매가 있다면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겠다.
65년생 경쟁자나 동경하는 사람의 생활 방식을 배우면 큰 수확을 얻는다.
77년생 현재보다는 미래를 생각하고 계획해야 한다.
89년생 다음을 기약하라. 한 발자국 뒤로 물러서는 것이 현명하다.
01년생 자신의 잘못을 타인의 잘못을 전가한다면 분쟁만 생기고 이득은 없을 것이다.

 

 


서둘러 진행한다고 모든 것이 빨리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에 앞서 충분한 조율의 시간을 갖어라.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조금만 낮춘다면 잘 해결될 것이다.

54년생 회복의 기운이 감돌고 있다. 전화위복의 기회로 만들어라.
66년생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처음 마음먹은 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
78년생 시간 관리를 철저히 하라. 쓸데없이 시간 낭비만 한 것이 될 수 있다.
90년생 인격수양을 쌓는 심정으로 마음의 평화를 추구하는 시간을 가져보라.
02년생 어렵고 힘든 날을 잘 넘기게 된다.

 

 


경제적인 면에 있어서의 안정을 기대해도 좋다. 기대했던 것 이상의 결과를 있을 것이고 생활을 영위해 나가는 데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는 수준이 될 것이다.

55년생 이제야 상대의 마음을 알게 되니 내심 안심하게 된다.
67년생 어제까지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이 오늘은 가능하게 된다.
79년생 일 처리를 더디게 하는 사람을 만나도 화를 내지 말아야 한다.
91년생 피로감이 느껴진다면 하던 일을 멈추고 휴식을 취하라. 건강이 최선이다.
03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하지 마라. 자칫 후회할 일이 생긴다.

 

 

원숭이
자신의 당신의 능력 만으로도 충분히 성과를 얻어 낼 수 있으며 주위를 감동시킬 수 있다. 하지만 자신감이 부족한것이 안타깝기만 하다. 망설임 없이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56년생 서로가 자신만을 이해해주기를 바라기만 하니 해결점을 찾기 쉽지가 않다.
68년생 결혼을 결심하게 되는 계기가 생긴다.
80년생 억울하면 출세하라는 말처럼 보란 듯이 성공하겠다는 결심을 해야 한다.
92년생 머리로는 알고 이해하지만, 마음으로는 받아들여지지 않아 힘들겠다.
04년생 좋은 경험을 한 것에 만족하고 위안을 삼아야 할 것이다.

 

 


마주하고 싶지 않다 하여 피할 수는 없다. 의지만 있다면 아무일 아닌것 처럼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의 노력 없이 결과를 얻을 수는 없다. 침착하게 평상시대로 생각하고 행동하라.

57년생 시험 볼 때 아는 문제만 나와서 술술 문제를 풀게 되는 것처럼 쉽게 일이 진행된다.
69년생 가급적 좋은 얼굴로 오해를 사지 않게 거절해야 한다.
81년생 사람과 만나는 것이 좋지 않다.가급적 미루는 것이 좋다.
93년생 획기적인 계획이나 구상을 해보라. 절호의 찬스이니 매매나 계약은 크게 길하다.
05년생 불안하게 생각하거나 조급해 하지 마라.

 

 


바쁘다는 핑계로 소홀했던 지인, 친구들과의 자리를 마련해 보라. 세상은 혼자 사는 것이 아니기에 돈독한 관계가 후에 크게 도움이 될것이다.

58년생 무작정 서두르지 말아야 한다. 판단은 신중할수록 좋은 것이다.
70년생 노력한 만큼 결과가 있으니 즐겁다.
82년생 작은 것 하나까지 꼼꼼히 체크를 해야 하는 날이다.
94년생 노래가 절로 날 정로로 기분 좋은 날이다.
06년생 고민하던 일을 단칼에 해결한다. 자신감이 붙으면서 추진력도 생긴다.

 

 

돼지
나의 성실함이 주위의 활력소가 될 것이다. 이니 많은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게 되는 것이니 더 많은 사람들과의 대인관계를 위해 노력해야 할 시기이다. 좋은 선순환 관계가 될 것이다.

59년생 자신의 본모습 그대로 보여주라. 오히려 신뢰를 얻게 된다.
71년생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스트레칭을 충분히 하라. 부상의 위험이 있다.
83년생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고 있다. 미지의 분야에 도전해보는 것은 스릴이 넘친다.
95년생 아무리 안 그런 척하려고 감추려고 해도 얼굴에 그대로 나타나서 보이게 된다.
07년생 많은 것을 새로이 알게 되면서 불안감을 떨치게 된다.

 

2022.01.20 - [피드뉴스/사회] - 코로나 때문에 열받아 5분만에 술병 1600만원 어치 깨부순 여자 (영상)

 

코로나 때문에 열받아 5분만에 술병 1600만원 어치 깨부순 여자 (영상)

코로나 봉쇄로 정신적 고통을 받았다며 마트에서 소란을 피운 여성이 포착됐다. 영국 스티버니지의 한 마트에서 행패를 부린 혐의를 받는 바바라 스탠지 알바레즈(36)가 12주의 징역형을 받았다.

feednews.co.kr

2022.01.19 - [피드뉴스/사회] - "X될 준비나 하고있어" 별점테러·협박 손님 때문에 극단적 선택한 사장님

 

"X될 준비나 하고있어" 별점테러·협박 손님 때문에 극단적 선택한 사장님

말도 안되는 이유로 별점 테러를 한 손님 때문에 극단적 선택을 한 중국음식점 사장님 사연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해 남현을 잃

feednews.co.kr

2022.01.19 - [피드뉴스/사회] - 15년 함께 살던 '남편' 갑자기 잠적...알고보니 다른사람이었다

 

15년 함께 살던 '남편' 갑자기 잠적...알고보니 다른사람이었다

15년간 함께 살다 처가로부터 돈을 빌린 뒤 감자기 사라진 50대 남편이 알고 보니 친형 이름으로 살아왔던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15년 전 A씨와 가정을 꾸리고 살아온 50대 김모씨는 지난해 12월 돌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