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코로나 때문에 열받아 5분만에 술병 1600만원 어치 깨부순 여자 (영상)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0. 09:00
728x90
728x170

 

 

코로나 봉쇄로 정신적 고통을 받았다며 마트에서 소란을 피운 여성이 포착됐다.

 

 

 

영국 스티버니지의 한 마트에서 행패를 부린 혐의를 받는 바바라 스탠지 알바레즈(36)가 12주의 징역형을 받았다.

더불어 5000파운드 (한화 약 800만원)를 배상하게 되었다.

 

알바레즈는 해당 마트를 찾아 진열 된 수백 병의 술병을 깨부수며 난동을 부렸다.

 

약 5분 동안 이어진 그녀의 난동으로 인해 바닥은 깨진 술병으로 뒤엎였고 마트 곳곳에 '술 웅덩이'가 만들어졌다.

 

 

 

그녀는 팔을 선반에 걸친 채 통로를 따라 걸으며 술병을 쓸어 내렸는데, 이때 손을 다치고도 난동을 이어갔다고 한다.

 

알바레즈가 깬 술병은 약 1만 파운드 (한화 약 1600만 원)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심지어 그녀는 경찰이 편의를 봐줘 이동하게 된 병원에서 마저도 경비원을 폭행하고 인종차별적 모욕을 퍼부었다.

 

 

 

알바레즈는 법정에서 자신의 혐의를 모두 이정하며 "코로나 봉쇄로 2020년 부터 일을 할 수 없었고, 실직으로 힘든 상태였다" 며 "정신적 고통을 받아 현재 약물 치료를 받고 있다"고 범행 이유를 털어 놓았다.

 

법원은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봉쇄 기간 동안 일을 하지 못하고 비슷한 곤경에 처했지만 그런 식으로 행동하지 않았다"며 "병원 경비원에게도 상처 주는 행동을 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2022.01.17 - [피드뉴스/사회] - 지하철 들어오는 타이밍 맞춰 여성 밀치는 남성 (영상)

 

지하철 들어오는 타이밍 맞춰 여성 밀치는 남성 (영상)

지하철이 들어오는 때를 기다리다 선로로 여성을 밀친 남성이 당시 CCTV 영상에 그대로 담겼다. 지하철 살인미수 사건으로,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40분경 벨기에의 한 남성은 지하철 승강

feednews.co.kr

2022.01.14 - [피드뉴스/사회] - 홀로 중국인 4명과 싸우다 1명 살해한 한국인 '무죄판결'

 

홀로 중국인 4명과 싸우다 1명 살해한 한국인 '무죄판결'

미국에서 중국인 4명과 싸움을 벌이다 한 명을 살해한 한국인 남성이 재조명됐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중국인과 4대1로 싸워 한 명을 살해한 한국인'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feednews.co.kr

2022.01.12 - [피드뉴스/유머] - 설날에 '세뱃돈'많이 받는 별자리 유명 점성가가 알려준다

 

설날에 '세뱃돈'많이 받는 별자리 유명 점성가가 알려준다

2022년 임인년 새해, 뭐니뭐니 해도 재운이 터지는 새해가 되길 바라고 있을 것이다 이 가운데 한 달도 남지 않은 설날, 세뱃돈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별자리가 알려졌다 해당 별자리에 해당하는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