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2022년 1월 23일 일요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2. 16:43
728x90
728x170

 



원하는 만큼을 얻을 수는 없다.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괜한 걱정을 사서 할 필요 없고 그런 고민할 시간이면 그 시간을 활용해 여가를 즐겨 후일을 도모하라.

48년생 외부로부터 오는 상황에 따라 일희일비하지 마라.
60년생 운이 네 편을 들어준다. 우물쭈물하다가는 모처럼 온 기회가 물거품이 될 수 있다.
72년생 다른 사람과의 대립이나 갈등이 표면화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84년생 옳다는 판단이 되면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겠다.
96년생 누구의 잘못이냐를 따지기 전에 일단 발등에 떨어진 불부터 꺼야 한다.

 

 


고민만 한다고 일이 해결되지 않는다. 직접 몸을 움직이는 행동이 필요하다. 하고 싶지 않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 누가 알아주기를 바라고 하는 일 보다는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는 것이 좋다.

49년생 꼼꼼하게 잘 살펴서 문제를 조기에 발견해야 한다.
61년생 바짝 당기고 조이며 긴장의 순간들을 보내야 하는 날이다.
73년생 속아서 사거나 비싸게 살 수 있다.
85년생 취업을 할 수 있는 날이다. 자신의 능력을 잘 살릴 수 있는 일이 연결될 것이다.
97년생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나빠질 가능성이 있으니 대비책을 세워야 한다.

 

 

호랑이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대가는 없다. 지금까지 최선을 다하였다면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주변에서 당신을 꾸준히 지켜보고 있던 사람들의 추천에 의해서 지금보다 더 큰 임무와 책임을 맡게 된다.

50년생 지금 타이밍을 놓치게 되면 되돌리기 어려우니 잘 생각해야 한다.
62년생 신선한 자극을 필요하다. 새로운 일을 계획한다든지 변화를 주어라.
74년생 생각할수록 어처구니가 없는 일이 생긴다.
86년생 의욕이 왕성해진다. 가만히 있으면 손해다.
98년생 나는 참 행복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분 좋은 일이 있겠다.

 

 

토끼
자신이 어려울 때 진정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몇 명인지 생각해 보라. 사소한 오해로 주위 사람들과 말싸움이 생긴다면, 당분간 마음에 거리를 두게 될 수도 있으니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좋다.

51년생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보다는 재충전의 기회로 살려라.
63년생 갑자기 돈 쓸 일이 생긴다.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피해가 예상된다.
75년생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야 한다.
87년생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활용할 기회가 생길 것이다.
99년생 상대가 시큰둥한 반응을 보여도 너무 서운해 하지 마라.

 

 


계획의 수정이 불가피하다. 많은 부분은 아니지겠지만 그래도 좀 더 신경을 써야 하겠다. 평소와 다르게 힘에 부친다는 생각이 든다면 주위의 도움으로 무난히 처리하는 것이 좋다. 대체적으로 무난하다.

52년생 자기 자존심 다치는 것만 생각하다가는 다른 사람이 상처받게 된다.
64년생 일방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공개하면 상대가 난처하거나 곤란해지게 된다.
76년생 길을 다니면서 주위를 잘 살펴야 한다.
88년생 실수가 따르지 않도록 사소한 것이라도 꼼꼼하고 신중하게 처리해야 한다.
00년생 인생의 좋은 자양분이 되는 가치 있는 것을 얻게 된다.

 

 


분주하기만 하고 소득은 크지 않을 것이다.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된다면 주위의 이런 저런 일들에 휘말려 일을 키우게 될 것이니 스스로 안정을 도모하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다.

53년생 자신의 본분과 품위를 잃지 않도록 조심해서 행동해야 하겠습니다.
65년생 옳지 않는 일에는 절대로 굽히지 말아야 한다.
77년생 오해가 풀리면서 믿음이 더 깊어진다.
89년생 이젠 자신만의 색깔과 깊이를 만들어내어야 한다.
01년생 달콤한 유혹이나 욕심스런 마음은 경계해야 하는 날이다.

 

 


좋은 기운들이 가득하다. 하는 일마다 진척이 빠르고 눈에 띄는 성과가 보여지니 주위의 호응도 좋고 만족감도 좋고 마냥 좋은 일들만 생기게 된다.

54년생 충고를 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의 말을 잘 들어라. 어려움이 해결된다.
66년생 지금까지 문제 되던 일들이 풀리게 된다.
78년생 자기 식구 챙기기보다 남부터 챙기는 가족이 있어 마음에 안 들어 불만이 생긴다.
90년생 보고도 못 본채 해주고 알면서도 모른 척해주는 것이 상대를 위한 길이다.
02년생 이제야 비로소 알아차리지 못했던 점을 보게 된다.

 

 


일이 원만하게 진행되기를 원한다면 자신의 생각을 관철시키기 보다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많이 경청하라. 이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55년생 타인에게 온 행운이나 좋은 기회를 우연히 넘겨받게 되는 일이 생긴다.
67년생 차일피일 미루어오던 일들이 해결된다.
79년생 입에 쓴 약이 보약이 되니 다른 사람의 의견이나 충고를 새겨들어라.
91년생 가기 중심적인 생각보다는 타인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03년생 대인관계도 무난하고 여유로운 하루다.

 

 

원숭이
큰 뜻을 세웠지만 능력이나 여건이 충분히 따라주지는 않는다. 안타까운 일이지만 그만큼 노력을 더 해야 한다는 의미이다. 남탓 할것 없이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56년생 비 온 뒤에 맑게 갠 파란 하늘처럼 깨끗하게 생각이 정리된다.
68년생 순조롭게 해결되기를 바라며 활기차게 움직여라.
80년생 서로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말이 오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92년생 흔하게 볼 수 없는 길한 징조를 만나게 된다. 머지 않아 꿈이 이루어지는 징조이다.
04년생 음식 욕심에 과식을 하면 오후에 고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안정된 상황에서 순조로운 일의 진행이 예상된다. 크게 힘들이지 않고 성과를 얻게 될 것이며 특별한 장애도 없다. 지금을 행복을 충분히 즐기기 바란다.

57년생 어디를 가든지 마음이 편하지가 않다.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다.
69년생 주변을 잘 살펴라. 방심한 사이에 엉뚱하게 돈이 빠져 나간다.
81년생 최소한 오늘만큼은 다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93년생 새로운 경지를 깨달으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05년생 신경이 예민해져서 너무 과민하게 받아들이기 쉽다.

 

 


결정이 빛을 발휘하는 시기이다. 허황된 것은 아닌지 판단해보고 결정하거나 정리해야할 일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라. 옳은 결정을 하게 된다.

58년생 드디어 거두어들이게 되는 날이다. 뿌린 만큼 풍성한 수확이 나올 것이다.
70년생 직장인은 상사로부터 문책을 들으니 일처리에 신경을 써야 하겠다.
82년생 별다른 성과도 없이 지나가는 것 같아서 조급한 마음이 들겠다.
94년생 마음과 전혀 다른 행동을 하기 쉽다. 아직 결정되지 않았는데 행동이 먼저 앞서가면 안 된다.
06년생 어떤 의혹이나 오해를 받지 않도록 투명하게 오픈해야 한다.

 

 

돼지
노력에 비해 결과가 작아 실망스러울 수 있다. 다소 불만족 스럽겠지만 모든 일이 내뜻대로 되지 않으니 어쩌겠는가.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더욱 실력 쌓기에 정진하라.

59년생 성급하게 행동하지 마라. 모처럼 좋은 기회다 했는데 될 듯 하다가도 안 될 수 있다.
71년생 어떤 것이 더 나은지 가늠하기 힘든 상황이 있겠다.
83년생 문제에 휘말릴 수 있다. 자기 일이 아니니 한 걸음 물러서는 것이 좋겠다.
95년생 업무나 일상에서 일하고자 하는 의욕이 떨어진다. 잘 극복해야 할 것이다.
07년생 서로 받으려고만 하면 불만이 생기고 자꾸 다투게 된다.

 

2022.01.21 - [피드뉴스/사회] - 선생님이 여중생 '22명'성폭행 했는데 학생들에게 '순결교육'시킨 학교

 

선생님이 여중생 '22명'성폭행 했는데 학생들에게 '순결교육'시킨 학교

무려 여중생 22명을 성폭생하고 남자 중학생 1명을 죽인 서울대 출신 교사 주형영의 충격적인 만행이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는 1980년 전국을 발칵 뒤집

feednews.co.kr

2022.01.21 - [피드뉴스/연예] - 정영주 나이 키 몸매 결혼 이혼 전남편 아들 학력 뮤지컬 삭발 시스루 인스타그램

 

정영주 나이 키 몸매 결혼 이혼 전남편 아들 학력 뮤지컬 삭발 시스루 인스타그램

뮤지컬 배우이자, 배우 정영주 그녀의 늘 새로운 스타일과 당당하고 유쾌한 모습이 화재입니다. 얼마 전 그녀의 삭발과 시스루 드레스 스타일링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멋진 여자 걸크

feednews.co.kr

2022.01.20 - [피드뉴스/사회] - 아버지 흉기로 찔러죽인 중학생...말다툼 하다 홧김에

 

아버지 흉기로 찔러죽인 중학생...말다툼 하다 홧김에

말다툼 도중 흉기를 휘둘러 아버지를 살해한 10대가 경찰에 검거됐다는 소식이다. 충북 청주청원경찰서는 A군(15)을 존속살해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A군은 18일 오후 11시 30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